뉴스 > 온라인

세계로 뻗어나가는 '배틀그라운드', 러시아 채널링 개시

/ 1
펍지 주식회사는 16일(월), 러시아 인터넷 서비스업체 Mail.Ru와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러시아 채널링을 개시했다.

이를 통해 러시아 유저들은 Mail.Ru에게 보다 체계적인 고개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양사는 이런 채널링 파트너쉽 체결을 기념하여 Mail.Ru 게임센터를 통해 게임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Mail.Ru 전용 상의를 기간 한정으로 제공한다. 또한 앞으로 러시아 유저들을 위한 e스포츠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Mail.Ru는 러시아 내 가장 큰 인터넷 서비스 기업으로써 검색, e메일, SN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뛰어난 마케팅 채널을 가진 퍼블리셔로서 운영능력이 검증된 파트너로 국내 업계에 알려져 있다. 현재 Mail.Ru는 ‘아키에이지’ 등 국내 게임은 물론 다양한 해외 게임을 서비스 중이다.

배틀그라운드
▲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러시아 채널링 개시 (사진출처: 팝지 주식회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