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타락한 하이엘프 기사가 지키는, '테라' 신규 던전 오픈

/ 1

▲ '테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8일 블루홀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테라'에 신규 던전 '안타로스의 심연'을 업데이트했다.

'안타로스의 심연'은 고대 하이엘프가 만든 특수 감옥으로, 곳곳에 배치된 '감시장치'가 유저 이동을 감지해 공격한다. 여기에 '무형의 관리자' 및 다양한 '특수 장치'가 유저 플레이를 방해하는 등 색다른 전투 패턴을 보인다.

또한, 냉기와 화염을 모두 다루는 '게르고프', 강력한 저주를 퍼붓는 처형 집행인 '칼리오스'가 중간 보스로 관문을 지키고 있으며, 타락한 고대 하이엘프 기사 영혼 '안타로스'가 최종 보스로 군림하고 있다. 이와 함께 던전 클리어 시간에 따라 1,000위부터 순위 확인이 가능한 '던전 리더보드' 기능도 추가했다. 

여기에 30명이 맞붙는 PvP '지하의 격전장'이 추가됐다. 30명이 무작위로 두 팀으로 구성돼 대전을 펼치며, 참가자 전원이 동일한 수준의 장비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경기는 팀전으로 진행되나 순위와 보상은 개개인 전투점수로 매겨져 개인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다. 

넥슨은 1월 31일까지 '발키온 연합 지령서 1회'를 완료한 유저에게 매 출석 시 '테라코인' 10개, 'VIP(3일권)', '7주년 꽃길 스탬프' 등 총 7개 아이템을 지급한다. 

'테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