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리듬게임 한일전 발발, 네오위즈 '탭소닉 월드챔피언' 출시

/ 1
탭소닉 월드챔피언
▲ '탭소닉 월드챔피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13일, 자체 제작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 월드 챔피언’을 한국과 일본에서 소프트론칭했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탭소닉 월드 챔피언’은 국내 대표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 신작이다. 경쾌한 터치 방식 플레이의 장점은 발전시키고, 배경에 애니메이션 영상이 재생되어 감상하는 즐거움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전작과 달리 라인이 삭제되어 플레이 자유도를 높이고 역동성을 더했다.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터치해 연주하는 심벌즈 노트와 손을 떼지 않고 슬라이드 하며 연주하는 미니노트 2종도 추가해 음악 게임 특유의 손맛을 살렸다.

이번 소프트론칭에는 ‘디제이맥스’ 시리즈와 ‘탭소닉’에서 서비스된 곡 중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90여 개를 엄선하여 선보인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면, 결과에 따라 금, 은, 동 메달을 획득하게 된다. 국가별 사용자의 메달을 합산한 순위와 유저가 속한 국가 내의 개인 순위 등을 확인할 수 있어, 경쟁하는 재미도 챙겼다. 

네오위즈는 ‘탭소닉 월드 챔피언’ 소프트론칭을 맞아 2월 동안 선수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중 모든 사용자들에게  ‘In my Dream’ 등 총 5곡의 음악이 수록되어 있는 ‘Love&Hate’ 패키지와 프로필 사진에 사용할 수 있는 레어 아바타를 선물로 증정한다.

네오위즈 김도현 사업팀장은 “이번 소프트론칭은 ‘탭소닉 월드 챔피언’을 유저들과 함께 완성시켜 나갈 목적으로 시작됐다”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탭소닉’ 시리즈의 의미 있는 신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탭소닉 월드 챔피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바로가기)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