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런너, 제 2회 테런 개발자 페스티벌 신규 맵 추가

/ 1
개발자 페스티벌을 개최하는 '테일즈런너'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 개발자 페스티벌을 개최하는 '테일즈런너'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에서 개발자 페스티벌을 맞아 개발자 신규 맵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수) 밝혔다.

개발자 페스티벌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는 이벤트로, 개발자들의 아이디어로 제작된 맵을 유저들이 플레이하고, 투표를 통해 순위를 선정한 뒤 정식 서버에 등록되는 과정을 담아낸 테일즈런너만의 유저소통 방식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 미션 보상을 ‘테일즈북’에서 ‘개발 코인’으로 변경했다. 이에 이용자들의 게임 누적 접속시간(일반, PC방)에 따라 개발 코인을 차등 지급하며, 개발자 맵에서 열리는 경주에 참여한 횟수에 따라 경험치, 미션완료 증표, 일일미션 보상과 개발 코인을 지급한다.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은 개발코인으로 HP/MP 포션 자판기에서 ‘귀엽기린’, ‘내머리위에 망개떡 팩’, ‘순백의 제복소년 세트’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끝으로 '일해라 기사단'의 4번째 스테이지로 '테일즈런너 개발 인턴'이 추가됐다. 이를 수행한 유저들은 개발자 페스티벌 이벤트에 도움이 되는 각종 아이템들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이번 개발자 페스티벌에는 지난해의 경험치가 쌓이며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맵들이 등장한 것 같다”라며 “고객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된 콘텐츠인 만큼 많은 분들이 접속하셔서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에 추가되는 맵들은 고객분들에게 개발자들의 아이디어를 눈으로 확인시켜주는 첫번째 콘테스트에 해당한다”라며 “페스티벌의 취지를 잘 살려 보다 즐겁고 유쾌한 테일즈런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