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토네이도 속 파괴공작, '저스트 코즈 4' 26일 예약판매

/ 1
저스트 코즈 4
▲ '저스트 코즈 4'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26일부터 액션게임 ‘저스트 코즈 4’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게임은 12월 5일 발매되며, 정식으로 한국어를 지원한다.

‘저스트 코즈 4’는 아발란체 스튜디오가 개발한 액션 샌드박스 시리즈로, 솔리스라는 남미의 가상 국가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토네이도를 비롯한 극한의 날씨가 지배하는 열대우림이나 초원 등을 오가며 적과 맞서게 된다.

또한 게임 내의 역동적인 기후와 이에 따른 화려하고 경쾌한 게임 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는 한국어판 트레일러도 공개되었다.


▲ '저스트 코즈 4' 신규 트레일러 (영상제공: BNEK)

‘저스트 코즈 4’ PS4버전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네온 레이서 팩, 레니게이드 팩 다운로드 코드가 포함되며,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스틸 북이 제공된다. PS4 골드 에디션에는 시즌 패스와 골든 기어 팩이 추가로 제공된다. PC버전으로는 별도의 특전이나 에디션은 발매되지 않는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스트 코즈 4
▲' 저스트 코즈 4' 골드 에디션 및 특전. PS4판에서만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아발란체스튜디오
게임소개
‘저스트 코즈 4’는 아발란체 스튜디오가 개발하는 샌드박스 액션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은 남미의 가상 국가 ‘솔리스’를 배경으로, 토네이도와 극한의 날씨 속에서 전투를 벌이게 된다. 열대우림과 초원, 알프...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