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음성까지 한국어화, '토탈 워: 쓰리 킹덤즈' 3월 7일 발매

/ 1
시리즈 최초로 음성까지 한국어화되는 '토탈 워: 쓰리 킹덤즈'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시리즈 최초로 음성까지 한국어화되는 '토탈 워: 쓰리 킹덤즈'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의 역사 기반 전략게임 '토탈 워' 시리즈 신작 '토탈 워: 쓰리 킹덤즈' 한국어판을 오는 3월 7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혼란에 빠진 중국 후한말 삼국지 시대를 기반으로 한다. 게임의 배경은 반동탁 연합군이 결성된 서기 190년으로, 장군이 단독 유닛으로 등장하는 기본 모드와 기존 '토탈 워' 시리즈처럼 장군들이 호위대와 함께 하나의 유닛으로 활동하는 클래식 모드로 나뉜다.

이 게임에서는 ‘토탈 워’ 특유의 대규모 군대 지휘와 '삼국지' 특유의 시대상이 어우러져 기존 게임과는 다른 독특한 재미를 자아낸다. 특히 장수를 중심으로 한 영웅쟁패 모드와 전투의 백미를 장식하는 일기토 시스템, 연의 모드와 정사 모드의 구분, 발전된 외교와 시대상을 반영한 스파이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토탈 워: 쓰리 킹덤즈'는 한국어 텍스트를 지원하며,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 음성 역시 지원한다. 국내 예약판매 일정은 곧 공개된다.



토탈워

토탈워삼국

'토탈 워: 삼국'
▲ '토탈 워: 삼국'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토탈 워: 삼국 2019년 5월 23일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
게임소개
‘토탈 워: 삼국’는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의 간판 타이틀 ‘토탈 워’ 시리즈 작품으로, 기존작들과는 다르게 중국 ‘삼국지’를 소재로 한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서기 190년 중국을 무대로, 황제를 손아귀에 넣은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