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이터널 라이트, 6번째 캐릭터 '데스나이트' 추가

/ 1
'이터널 라이트'에 추가된 '데스나이트' (사진제공: 가이아모바일 코리아)
▲ '이터널 라이트'에 추가된 '데스나이트' (사진제공: 가이아모바일 코리아)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가 신규 직업 ‘데스나이트’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터널 라이트'의 6번째 캐릭터로 추가된 ‘데스나이트’는 딜러 겸 탱커다. 악마의 침입에 맞서 최전선에서 싸우던 성기사 팔라딘 중 일부가 악마의 힘에 물들면서 이 ‘데스나이트’로 변절, 외형마저 시체와 같은 모습으로 변해버렸다. 이로 인해 ‘데스나이트’는 더 이상 성기사 아닌 ‘악몽의 집행자’로 죽음의 힘과 역병을 다루며 갖가지 어둠의 마법으로 피해를 입히고 있다.

특히 ‘데스나이트’는 다른 캐릭터들과 달리 던전 안에서 말을 타고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으로, 이 ‘유령 전투마’를 소화해 탑승할 시 이동 속도 또한 증가한다. 이외에도 땅을 부패시켜 발 아래의 땅을 묘지로 바꾸거나 적의 생명력을 빼앗아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는 등 기이하면서도 치명적인 스킬들을 구사해, 유저들에게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터널 라이트'는 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미궁’ 던전에 새로운 ‘최강’ 난이도를 추가했으며 신규 별자리와 장비의 별 승급 시스템도 선보였다. 이외에도 게임 내 일부 UI를 바꾸고 레이드 횟수 초기화 시간 및 경매 방식을 변경했으며, 업적 최대치와 길드 사냥 누적 진도 등도 조절하는 등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여러 부분들을 개선하는 작업을 마쳤다.

'이터널 라이트'의 신규 캐릭터 ‘데스나이트’와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