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세느강 앞에서 점령전을, 오버워치 신규맵 '파리' 공개

/ 4
'오버워치'가 '파리' 전장을 공개했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오버워치'가 '파리' 전장을 공개했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오버워치'가 부산맵에 이은 새로운 전장을 공개했다. 이번 전장의 주인공은 프랑스의 수도이자 빛의 도시 '파리'다.

블리자드는 31일, PTR(공개 테스트) 서버에 신규 맵 '파리'를 공개했다. 프랑스를 배경으로 한 두번째 맵인 '파리'는 데스매치 전용 맵인 '샤토 기야르'와 달리 거점 점령용 맵이다. 2017년에 발표한 '호라이즌 달기지' 이후로 2년 만에 새롭게 추가된 점령맵이다. 

이번 전장은 파리 특유의 아름다운 경관이 한 눈에 들어오는 맵 구성이 특징이다. 잔잔하게 흐르는 세느강과 높게 솟은 에펠탑이 밝게 빛나고 있으며, 맵 곳곳에 노천 카페와 레스토랑, 좁은 골목, 오래된 호텔등이 배치돼 있어 남다른 운치를 자랑한다. 첫 번째 점령지는 에펠탑이 바로 보이는 세느강 건너편이며, 두 번째 점령지는 작은 궁전의 광장으로 두 거점 모두 남다른 운치를 자랑한다.

'오버워치' 신규 전장 '파리'는 PC 버전 PTR 서버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테스트기간을 거친 이후에 본 서버에 적용될 예정이다.






▲ '파리' 전장 스크린샷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