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3D로 환골탈태,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리메이크 발표

/ 1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리메이크 버전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리메이크 버전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젤다의 전설'을 골수 팬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기뻐할 만한 소식이 찾아왔다.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이 리메이크 되기 때문이다. 

닌텐도는 14일, 닌텐도 다이렉트를 통해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리메이크를 발표했다. '젤다의 전설' 시리즈 네 번째 작품인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은 1993년 게임보이로 출시된 최초의 휴대용 '젤다의 전설'이다.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링크가 모험을 떠나고 돌아오다 겪은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외전격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 작품이 26년 만에 스위치로 발매되는 것이다.

이번 리메이크 버전은 스위치 성능을 살려 풀 3D 그래픽을 지원하며, 원작과 마찬가지로 탑뷰 시점으로 플레이한다. 게임 진행 방식 또한 기존 2D 젤다 시리즈와 동일하며, 원작에서 등장했던 횡스크롤 스테이지와 마리오 시리즈에 등장하는 굼바, 가시돌이, 멍멍이 등 특별한 몬스터도 출연한다.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리메이크는 2019년 중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한국어화를 거쳐 출시될 예정이다.

▲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닌텐도 공식 유튜브)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리메이크 버전 공식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리메이크 버전 공식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닌텐도
게임소개
'젤다의 전설' 시리즈 네 번째 작품인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은 1993년 게임보이로 출시된 최초의 휴대용 '젤다의 전설'이다. 그 작품이 26년 만에 스위치로 발매되는 것이다. 리메이크 버전은 스위치 성능을...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