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R2’, 오리지널 서버 초기화 기념 캐릭터명 선점 신청 이벤트 진행

'R2'가 오리지널 서버 리부팅을 기념해 캐릭터명 선점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웹젠)
▲ 'R2'가 오리지널 서버 리부팅을 기념해 캐릭터명 선점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웹젠)

웹젠이 MMORPG ‘R2(Reign of Revolution)’ 오리지널 서버 초기화를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신청 이벤트를 개최한다.

웹젠은 지난 21일, ‘R2’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오리지널 서버 초기화 일정을 공지하는 한편, 캐릭터명 선점 신청 이벤트를 시작했다.

초기화된 오리지널 서버는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률이 매우 높아 유저들이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하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버다. 오리지널 서버 초기화는 28일 저녁 8시 진행되며, 21일 저녁 8시부터 25일 자정까지 초기화 된 오리지널 서버 캐릭터명 선점 신청을 받는다.

캐릭터명 선점 신청에 참여한 모든 ‘R2’ 회원들은 캐릭터의 성별과 외모를 바꿔주는 게임 아이템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웹젠은 21일부터 28일까지 ‘R2’에서 ‘봄 나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보유하고 있는 ‘다색카드’를 애쉬번 마을에 위치한 이벤트 NPC 베라카에게 주면 ‘4차 진화 서번트 변신’ 중 하나로 랜덤하게 변신할 수 있다. 하루 4회 특정 시간대에 방문하면 ‘변신 스킬 강화 변신’ 중 하나로 변신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게임에 매일 1시간 이상 접속하거나 2,500 카오스 포인트를 사용해 ‘빛나는 영혼의 돌’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아이템을 이벤트 NPC 베라카에게 주면 원하는 ‘변신 강화 영혼석’ 5개로 교환할 수 있다.

웹젠 'R2'의 초기화 된 오리지널 서버 캐릭터명 선점 신청 이벤트와 기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R2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R2'는 가상지역 '콜포드' 섬을 놓고 여러 세력이 패권을 다투는 이야기를 그린 3D MMORPG다. 'R2'는 성을 중심으로 존재하는 작은 지역 '스팟'과 스팟 점령에 따른 특수 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