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구매 시 황건적 DLC가 무료, '토탈 워: 삼국' 정식 출시

/ 1
▲ 5월 23일 '토탈 워: 삼국' 한국어판이 발매됐다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23일, 역사 전략 게임 ‘토탈 워’ 시리즈 최신작 ‘토탈 워: 삼국’ 한국어판을 출시했다.

'토탈 워: 삼국'은 혼란에 빠진 서기 190년 후한말 시대를 배경으로 한다. 한 왕조는 독재자 동탁의 꼭두각시가 된 어린 황제와 함께 무너져 가고, 잔혹하고 억압을 일삼는 권력 앞에 제국은 한없이 무정부 상태가 되어 간다. 이에 의형제를 맹세한 세 영웅의 등장으로 희망이 싹트고, 명가의 전사들이 동탁의 무자비한 폭정에 맞서기 위해 반동탁 연합을 결성한다.

게임은 각 온라인 게임몰과 디지털 코드 전문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디지털 버전은 발매 후 일주일 이내 구매 시 황건적의 난 군주팩 DLC를 무료 제공된다. 패키지 버전은 초회 물량에 한하여 스틸북 에디션으로 제작되며, ‘토탈 워: 삼국’ 키 아트가 그려진 정품 스틸북과 양면 포스터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토탈 워: 삼국’ 발매를 기념해 32인치 모니터와 ‘토탈 워: 삼국’ 콜렉터스 에디션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토탈 워: 삼국 2019년 5월 23일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
게임소개
‘토탈 워: 삼국’는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의 간판 타이틀 ‘토탈 워’ 시리즈 작품으로, 기존작들과는 다르게 중국 ‘삼국지’를 소재로 한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서기 190년 중국을 무대로, 황제를 손아귀에 넣은 ‘...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