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모바일

포트나이트, 조던과 콜라보 '다운타운 드롭' 모드 추가

/ 1
▲ 포트나이트와 나이키가 협업해 '조던' 콘텐츠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에픽게임즈코리아)

에픽게임즈코리아는 2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나이키 에어 조던'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이번 업데이트에서 플레이어들은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NotNellaf’와 ‘Tollmolia’가 조던 브랜드와 함께 협업하여 제작한 기간 한정 모드 ‘다운타운 드롭’을 즐길 수 있다.

‘다운타운 드롭’ 모드는 엄청난 점프와 함께 도시의 거리를 활보하며 동전을 수집해 승리하는 방식이다. 도전을 완료하면 9가지 스타일의 백보드 등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으며, 행타임 세트를 구매하는 경우 그라인드 의상과 클러치 의상의 추가 스타일 및 네 가지의 고유 스프레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다운타운 드롭’ 모드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는 플레이어에게는 ‘G.O.A.T(Greatest Of All Time)’ 타이틀이 주어진다.

‘다운타운 드롭’ 기간 한정 모드 외에도 ‘에어 조던’ 의상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도 '포트나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존 윅’에 이어, 전 세계 신발 매니아들을 열광시키고 있는 나이키 에어 조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특별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면서, “'포트나이트'는 앞으로도 전세계 이용자들이 열광하는 콘텐츠나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 다양하고 독특한 즐길 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이키 에어 조던’ 콘텐츠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