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로스트아크, 신규 대륙 '욘' 포함된 에피소드2 업데이트

/ 1
에피소드2 업데이트를 실시한 '로스트아크'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 에피소드2 업데이트를 실시한 '로스트아크'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가 신규 대륙 ‘욘’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 2: 위대한 개척자’를 업데이트 했다고 19일(수)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 업데이트에서는 로헨델에 이은 두번째 신규 대륙 ‘욘'이 오픈되고 욘 대륙에서의 모험을 통해 새로운 'T3'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더욱 강력해진 이용자들을 기다리는 신규 가디언 '아카테스'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로스트아크'에 최초로 선보이는 해양 던전 ‘크누트의 무덤’이 추가 되었으며, 기존 시네마틱 던전을 헬 모드로 개편한 ‘안타레스 악몽’도 업데이트 됐다. 뿐만 아니라, 아르데타인 대륙에서 사라진 천재 과학자 ‘마리’와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필드보스 ‘아드린느’를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섬 2종도 이용자들을 기다린다.

또한, 욘 대륙의 신규 던전을 통해 '태양석 파편 주머니', '우마늄' 등 장비 재련에 도움을 주는 재료를 지급하는 기념 이벤트와 PC방에서 로스트아크에 접속하면 신규 선박 스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업데이트 된 욘 대륙에서는 기존 로스트아크 세계와 완전히 다른 새로운 모험을 즐기실 수 있을 것” 이라며 “로스트아크의 방대한 세계관을 통해 항상 새롭고 재미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트레일러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로스트아크 2019년 12월 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RPG
게임소개
'로스크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겟팅 핵앤슬래쉬 액션이 핵심이다. 다양한 카메라 시점과 높낮이에 차이를 둔 입체적인 맵을 제공해, 여타 쿼터뷰 방식 게임에서 느껴지는 정적인 느낌을 상쇄했...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