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몬스터 vs 캐릭터, '던전앤파이터' 이색 신규 모드 추가

/ 1
▲ '던전앤파이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7일,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용병 중개소 신규 모드 ‘몬스터워’를 추가했다.

‘몬스터워’는 한 명이 무작위로 몬스터 팀이 되어 다른 세 명의 캐릭터 팀 유저와 전투를 진행하는 신규 모드로,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용병 중개소 주화’를 지급한다.

획득한 주화로는 ‘초합금의 슈퍼 에일로이’, ‘금시사 트리투라’, ‘인류 배신자 : 핀베르’, ‘하이퍼 메카 타우’ 등 몬스터로 변신할 수 있는 물약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22일까지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정 레벨 달성 시 다양한 성장 지원 효과와 아이템을 지급하고, 95레벨 달성 후 ‘스펙쌓기’ 미션을 진행하면 ‘10강화 3재련 천공의 유산 무기 선택 상자’와 ‘천공의 조각’, ‘테이베르스 에픽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테이베르스 에픽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유저가 신규/복귀 유저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거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주화를 지급하며, 신규/복귀 유저와 함께 협동 플레이를 진행하면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획득한 주화는 ‘순수한 황금 증폭서’, ‘버프 레벨 +1 크리쳐’, ‘레이드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썸머 페스티벌’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던전 ‘피스 아일랜드 보물찾기’를 연다. 던전에서 ‘일기’와 ‘지도 조각’을 모으면 ‘보물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보물 던전’을 완료하면 ‘스페셜 던전’에 추가 도전할 수 있다. 각 던전을 완료하면 ‘썸머 페스티벌 기념 주화’와 ‘알록달록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피스 아일랜드 보물 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공격 또는 방어를 선택해 상대의 체력을 소진시키는 미니 게임 ‘수상 결투’를 선보이고, 승리할 경우 ‘썸머 페스티벌 기념 주화’와 ‘알록달록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물위의 승자/지배자 상자’를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주화는 ‘14주년 썸머 페스티벌 주화 상점’에서 ‘천공의 조각 200개 상자’, ‘증폭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