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다시 시작된다, R2 오리지널 스피드서버 초기화

/ 1

▲ 'R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R2’의 ‘오리지널 스피드서버’를 초기화했다.
 
초기화 후 운영되는 ‘오리지널 스피드서버’는 월정액 방식 ‘오리지널 서버’에 경험치와 아이템 확률을 크게 상향시킨 ‘스피드서버’ 운영방식을 접목한 서버다.

웹젠은 ‘오리지널 스피드서버’에서 40레벨 캐릭터를 육성한 모든 유저에게 ‘이프리트’와 ‘바포메트’ 등 상위 세트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6일부터 8월 20일까지 ‘오리지널 스피드서버’에서 캐릭터 별로 가장 먼저 65레벨에 도달한 유저에게 ‘강화된 태양 셋트’ 등 아이템을 지급하고, 가장 먼저 서번트를 30레벨까지 육성시킨 회원에게는 ‘드라코 반지’ 등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공성전과 스팟전에 참가한 길드에 대한 보상도 마련됐다. 8월 23일 진행되는 첫 공성전/스팟전에서 승리한 길드에게는 ‘주화주머니’와 ‘행운의 매터리얼’, ‘2배 경험치룬’ 등의 게임 아이템이 지급한다.
 
이외에도 오는 8월 30일까지 홈페이지 내 이미지 게시판에 길드원들과 함께 공성전과 스팟전에 대한 준비과정이나 전투 중 있던 일화를 게시하는 회원들 중 추첨을 거쳐 ‘주화주머니’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지난 7월 30일 ‘R2’의 하반기 첫 대형 업데이트 ‘Re:Birth Part5. 태동, 그리고 각성’을 적용하는 등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에 나서고 있다.
 
‘Re:Birth Part5. 태동, 그리고 각성’에서는 여러 가지 스킬로 게이머의 전투와 사냥을 보조하는 ‘서번트’ 6종, 기본 액티브 스킬 특성을 강화해 더욱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특성 강화 시스템’ 등의 컨텐츠가 추가되고, UI 창 개선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 게임 내 여러 소식을 유저가 직접 알리는 ‘R2 기자단’은 8월 중 ‘기자단 2기’로 접어들며 계속 운영된다. ‘R2 기자단’은 매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신청자 중 선정된 회원은 오프라인 행사 초청에서 우선권이 주어진다. 또한, 보상 아이템을 지원받고 GM과 직접 의견을 나눌 수도 있다.
 
‘R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R2'는 가상지역 '콜포드' 섬을 놓고 여러 세력이 패권을 다투는 이야기를 그린 3D MMORPG다. 'R2'는 성을 중심으로 존재하는 작은 지역 '스팟'과 스팟 점령에 따른 특수 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