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 플래티넘 에디션, 3월 25일 발매
드림캐스트 2021.01.11 21:41:34 | 조회 3532

 

창세기를 거쳐 4개의 신세기가 교차한다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

플래티넘 에디션'(한국어판)

325일 발매 결정!

 

- 기존 발매 및 배포된 시즌 패스와 다운로드 콘텐츠를 수록한 크로스 레이즈의 결정판

- 콘텐츠 내용을 소개하는 최신 프로모션 영상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발매 및 배포된 '시즌 패스', '확장팩', 각종 다운로드 콘텐츠를 수록한 결정판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 플래티넘 에디션'(한국어판)2021325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 크로스 레이즈를 남김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나로 모은 타이틀이 등장!

 

 

 

 

크로스 레이즈를 남김없이 즐겨라! 별도로 발매 및 배포된 시즌 패스와 각종 다운로드 콘텐츠를 수록한 플래티넘 에디션등장!

 

신기동전기 건담 W’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SEED’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00’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시리즈로부터 30 작품 이상이 참전한다. 4개의 세계를 그리는 원작 체험형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 최신작에 시즌 패스 및 다운로드 콘텐츠를 수록한결정판’.

 

    수록 내용

    게임 본편

    시즌 패스 (2019 11 28일 이후 순차적으로 발매된 추가 파견 작전 세트 1~4 수록)

    확장팩 (2020 5 28일에 발매된 DLC)

④ 무료 DLC (2019 11 28~2020 5 28일에 배포된 각종 특전을 포함한 다양한 DLC 수록)

게임 본편은 2019 11 28일에 발매된 것과 내용이 동일합니다.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일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수록 내용 ①~④ 및 배포 중인 업데이트 데이터가 전부 게임 카드 안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PlayStation®4>

PlayStation®4판은 수록 내용 ②~④프로모션 코드’(동봉)로 제공합니다. 상품 안에 동봉된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면 각종 다운로드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업데이트 데이터는 고객 여러분께서 직접 적용하셔야 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하려면 PlayStation™Network에서 사용하는 계정을 취득하여 약관을 준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개별 이용약관이나 연령 제한 등 기타의 조건이 있는 경우, 이러한 이용약관 또는 조건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1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는 대상 서비스 등이 종료되면 다운로드 서비스도 함께 종료됩니다.

 

    2019 11 28일 이후에 순차적으로 발매된

추가 파견 작전 세트 1~4, 시즌 패스 특전도 수록!

 

 

 

 

 

 

시즌 패스 구매 특전 추가 파견 '이동 계열 옵션 파츠 GET' 작전!’을 포함한 추가 파견 작전 세트 1~4를 수록했다. 새로운 유닛과 캐릭터, BGM, 어빌리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추가 파견 작전을 통해 크로스 레이즈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추가 파견 작전에는 시나리오가 수록되지 않습니다.

추가 파견 작전에서 얻을 수 있는 유닛, 캐릭터, BGM, 어빌리티 등의 보수는 그룹 파견에서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수로 획득할 수 있는 BGM은 원곡이 아닌 게임용으로 어레인지된 곡이므로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초고난도 및 신규 스테이지,

지 제네레이션시리즈 오리지널 유닛 등이 추가된 확장팩

 

 

 

 

 

확장팩 구매 특전 EX】옵션 파츠 : 확장 돌입 세트를 포함한 유료 DLC ‘확장팩도 수록! 지금까지 육성한 부대를 최대한 이용해 더욱 높은 경지를 목표로 하자!

 

    각종 특전을 포함해 과거에 배포된 무료 DLC도 수록!

 

 

 


 

 

추가 유닛 건담 어스트레이 골드 프레임 아마테라스로드 어스트레이 오메가를 생산할 수 있게 되는 생산 리스트 등록권 등 과거에 배포된 무료 DLC도 수록된다. 초회 동봉 특전으로 배포된 추가 유닛 시스쿠드(티탄즈 컬러)’ 생산 리스트 등록권 등이 수록되어 크로스 레이즈를 끝까지 남김없이 즐길 수 있다.

모노아이 건담즈 이식판’, ‘추가 파견 ‘EN 강화 옵션 파츠 GET’ 작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플래티넘 에디션프로모션 영상 공개!

플래티넘 에디션의 수록 내용을 정리한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되었다. 본편과 더불어 수록 콘텐츠에 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 플래티넘 에디션(한국어판)

프로모션 영상: https://youtu.be/oRdz8PhMhO8>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

다양한 유닛과 캐릭터를 편성한 오리지널 부대로 4개의 건담 세계를 헤쳐나가는 건담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본 작품은 '신기동전기 건담 W'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SEED'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00'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시리즈 4개의 세계를 그리는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원작의 이야기를 모티프로 한 스토리를 즐기면서 작품의 영역을 초월한 플레이어만의 독자적인 부대를 만들어 원작에서 묘사된 전투 속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nen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21325

기종: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장르: 건담 시뮬레이션

권리표기: ©SOTSUSUNRISE

©SOTSUSUNRISEMBS

 

0 0
드림캐스트
0%

포션 98,307

가입일로부터 : 6713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1175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