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W] 패밀리 트레이너, 무료 업데이트 배포
드림캐스트 2021.09.03 21:33:40 | 조회 3611

 

 

 

집에서 즐기는 시끌벅적 운동회!

Nintendo Switch™ '패밀리 트레이너'(한국어판)

무료 업데이트 제2탄 배포!

 

-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하는 트레일러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절찬 발매 중인 Nintendo Switch™'패밀리 트레이너'(한국어판)의 무료 업데이트 소식을 발표했다.

 

 

 

이번에 배포된 Nintendo Switch™'패밀리 트레이너'(한국어판)의 무료 업데이트 제2탄을 통해 '트레이닝 챌린지(실적 시스템)' '내비게이션 캐릭터'가 추가되고, 메뉴 화면의 UI 개선 등이 적용되었다. 또한 이전 버전의 업데이트에 이어 일부 어트랙션을 개선하고 동작 안정성을 향상하여, 더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Nintendo Switch™'패밀리 트레이너'(한국어판) 업데이트 소개 트레일러: https://youtu.be/GNcfk8fknVU>

 

【업데이트 내용】

·파고들기 요소로 설정된 챌린지를 달성하면 그 성과에 따라 배지를 얻을 수 있는 '트레이닝 챌린지'를 추가했습니다.

 

·'혼자서 플레이', '둘이서 플레이' 각종 메뉴 화면의 UI를 변경하여 보기 쉽게 개선했습니다.

 

·각종 메뉴, 결과 화면 등에서 룰과 용어를 설명하거나 격려해 주는 등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내비게이션 캐릭터를 추가했습니다.

 

·통나무 점프, 허들 달리기

: 점프에 성공했을 때 트레이닝 캐릭터에서 빛이 나도록 변경해 성공 여부를 구분하기 쉬워졌습니다.

 

줄넘기

: 뛰는 타이밍을 알기 쉽게 조정했습니다. 또한 일정 횟수를 달성할 때마다 화면 상에 원숭이가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러닝

: 스피드가 일정 속도에 다다르면, 하얀 이펙트가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시소 파이팅

: 빠른 시간 기록을 달성하면 금색으로 표시되며, 출현하는 악어도 금색이 됩니다.

 

·파이프 슬라이더

: 대시 구간에 들어가면 트레이닝 캐릭터가 잔상을 남기면서 달리게 되었습니다.

 

·폭포 오르기

: 타이밍에 맞춰 뛰면, 트레이닝 캐릭터가 뛴 궤적에서 빛이 나게 되었습니다. 뛸 때 방향을 자동으로 고정하는 오토 록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깡충깡충 스텝

: 연속으로 점프에 성공하면, 착지할 때 빛나는 이펙트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그 외에 일부 미니 게임의 연출이 강화되었습니다.

 

·랭킹 화면에서 어떤 어트랙션을 플레이했는지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밖에도 조작성과 유저 편의성을 향상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환경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Nintendo Switch™'패밀리 트레이너'(한국어판)달리고, 흔들고, 점프하고, 전신으로 플레이하며 즐기는 체험형 게임이다. 어려운 조작 없이 '레그 스트랩'으로 Joy-Con™을 다리에 장착해 달리고 점프하며, 전신을 마음껏 활용해 15가지 종류의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운동 부족 해소 트레이닝'에는 '상반신 트레이닝', '하루 5분 간단 트레이닝' 등 다양한 트레이닝 메뉴가 수록되며, 자신에게 맞는 메뉴를 골라 플레이할 수 있다. Joy-Con™ 2세트와 레그 스트랩을 2개 보유하고 있다면 '둘이서 플레이' 모드로 뜨거운 대결이나 호흡을 맞추는 협력도 즐길 수 있다.

 

Nintendo Switch™'패밀리 트레이너' 한국어판

 

 

 

구성품: 게임 소프트웨어, 레그 스트랩 2

※본 작품을 플레이하시려면 레그 스트랩이 필요합니다.

본 제품에 동봉되는 레그 스트랩은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링 피트 어드벤처'에 동봉되는 레그 스트랩과 동일한 제품입니다.

'둘이서 플레이' 모드로 플레이하시려면 Joy-Con™ 2세트와 레그 스트랩 2개가 필요합니다.

Wii 버전 '패밀리 트레이너'의 어트랙션이 수록되어 있으나, 일부 플레이 방식이 다릅니다.

※플레이 시에는 전신을 움직이므로, 주변에 피해를 주지 않도록 사용 시간, 진동, 소리 등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하시려면 별도 판매하는 'Nintendo Switch'가 필요합니다.

'Nintendo Switch Lite'로는 플레이하실 수 없습니다.

 

 

Nintendo Switch™'패밀리 트레이너'(한국어판)는 패키지 전용으로 절찬 발매 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bnen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21429

기종: Nintendo Switch™

장르: 전신 활용 게임

권리표기: FAMILY TRAINER™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0 0
드림캐스트
0%

포션 112,769

가입일로부터 : 6948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1173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