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한국어판, 금일 발매
드림캐스트 2021.10.14 21:46:37 | 조회 2831

 

 

 

소녀들의 빛나는 계절을 향해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한국어판)

오늘(10 14) 발매!

 

-      발매를 기념해 론치 트레일러 공개 및 플레이 인증샷 이벤트 실시!

-      본편으로 인계할 수 있는 체험판도 동시 배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PlayStation®4, STEAM®용 아이돌 프로젝트 프로듀스 게임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한국어판)을 오늘(20211014) 발매했다고 밝혔다.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오늘 발매!

 

 

 

 

 

―소녀들의 빛나는 계절을 향해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4개 브랜드 합동 유닛 '프로젝트 루미너스'를 프로듀스 하자! 아이돌 업계에 열기를 더하기 위해 결집한 합동 유닛이 도전하는 최대의 페스티벌이 개막! 새로운 아이돌 오쿠조라 코하쿠도 '프로젝트 루미너스'에 스카우트되어, 완전 신작 스토리가 전개된다. 외형을 일신하여, 두근거리게 하는 존재감과 현장감 넘치는 연출을 표현! 본 작품이기에 가능한 꿈의 경연, 사무소의 벽을 초월한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다.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한국어판) 론치 트레일러: https://youtu.be/QtLRW9R5BJk>

    발매 기념 플레이 인증샷 이벤트 실시!

 

 

 

 

▶ 이벤트 페이지: https://pf.kakao.com/_Wiyxcxb/88208376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한국어판)의 발매를 기념해 오늘부터 오는 1031()까지 반남코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플레이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작품을 플레이 후 플레이 화면의 인증샷을 1:1 채팅으로 발송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프로젝트 루미너스 오리지널 레슨 T셔츠(25)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 프로듀서 분들께 드리는 특별한 메시지 공개!

아마미 하루카 역의 나카무라 에리코, 호시이 미키 역의 하세가와 아키코 성우가 한국 팬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 영상이 공개되었다.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한국어판) 발매 기념

한국 프로듀서에게 전하는 특별 메시지 영상: https://youtu.be/J5olwhBcKvY>

 

    유료 DLC 카탈로그 Vol.1 '메시지 특집호' 발매

출시 당일부터 게임이 더욱 즐거워지는 DLC 콘텐츠 발매! 게임 내에서 루미너스 29명으로부터 메시지가 오는 '모두의 메시지 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모두의 메시지 세트

■모두의 무대 연출 세트

TOARISE 시온 오리지널 의상 세트

■스페셜 아이템 세트 #01

 

    PlayStation®4용 프로듀스 게임 체험판 'The Debut' 배포 개시!

게임 초반을 즐길 수 있고 저장 데이터를 인계할 수 있는 PlayStation®4용 프로듀스 게임 체험판 'The Debut' 배포 개시! 프로젝트 루미너스의 시작을 프로듀스할 수 있는 체험판이다.

 

 

 

 

 

◆ 한국어판 패키지 한정 특전

PlayStation®4용 패키지에는 한국어판 한정으로 특제 리버서블 인레이가 제공된다.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한국 프로듀서를 위한 DLC 의상 네온 나이트는 패키지 버전의 초회 동봉 특전으로 제공된다. 귀여움을 강조한 강렬한 핑크 컬러에 차분한 블랙 컬러를 매치하여, 쿨하고 세련된 스타일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함께 표현했다.

 

 

 

 

 

 

    PS4™ 버전 추가 초회 동봉 특전 및 Steam® 버전 추가 예약 구매 특전

PS4™용 패키지 및 디지털 버전의 추가 초회 동봉 특전과 Steam® 버전의 추가 예약 구매 특전이 결정되었다.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특전은 게임 내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특전은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여 키를 개방한 후, 'OPTION''사운드' 내의 '일부 BGM 전환'에서 설정하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특전으로 BGM을 전환할 수 있는 것은 일부 장면뿐입니다. ※본 특전은 추후 판매될 수 있습니다.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특전을 사용하실 때에는 최신 업데이트 적용이 필요합니다. PS4™ 버전】본 특전은 패키지 버전과 다운로드 버전 모두에 제공됩니다. ※패키지 버전에 제공되는 특전은 수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특전 프로모션 코드가 동봉된 제품에는 패키지 겉 포장 비닐에 스티커가 붙여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1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 기간이 있습니다. (2022 10 13 23:59까지)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하시려면 게임기 본체를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환경과 PlayStation™Network의 계정이 필요합니다. ※PlayStation®4의 다운로드 버전은 2021 11 10 23:59까지 구입했을 경우 제공됩니다. Steam®※Steam® 버전은 2021 10 13 23:59까지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하면 제공됩니다.

 

    게임 정보

 

 

 

 

 

아이돌 업계에 열기를 더하기 위해 결집한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4브랜드 합동 유닛이 임하는 최대 페스티벌 개막!

 

플레이어는 예능 프로덕션 '765 프로' 소속의 프로듀서. 해외연수를 마치고 일본으로 귀국한 시점에서 게임이 시작된다. 재회한 사장에게서 새로운 대형 아이돌 이벤트 '스탈릿 시즌'에 임하기 위해 이번에는 '여러 사무소에서 아이돌을 모은 스페셜 유닛'을 참가시키고 싶다는 얘기를 듣는다. 이미 사장이 각 사무소에 권유를 제안했으며, 귀국하자마자 스페셜 유닛의 담당 프로듀서에 임명된다―――

 

 

 

 

PlayStation®4, STEAM®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한국어판)은 오늘(20211014) 발매되었으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bnen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21 10 14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PlayStation®4, STEAM®

장르: 아이돌 프로젝트 프로듀스 게임

권리표기: ©Toshiyuki Kubooka THE IDOLM@STER STARLIT SEASON™&©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0 0
드림캐스트
0%

포션 114,229

가입일로부터 : 6989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1173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