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사고로 열린 다른 세계, 카운터사이드 이벤트 에피소드 공개

/ 1
▲ 카운터사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6일,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에 이벤트 에피소드 ‘크로스로드’를 추가했다.

크로스로드는 델타세븐 소속 카일 웡이 신형 엔진을 개발하던 중 사고로 인해 다른 세계로 이동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며 4월 16일까지 운영한다. 이를 통해 델타세븐: 패스파인더 팀 소속 신규 유닛(캐릭터) 주시영과 카린 웡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에피소드 플레이를 통해 얻은 교차원석을 사용하면 신규 유닛 주시영을 채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전용 상점에서 캐릭터 성장을 돕는 적성핵, 튜닝 바이너리, 함선 제작에 필요한 함선 소재 등으로 교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제 4 특별 기동 수사대 유닛 강소영과 이유미의 카운터케이스를 추가했다. 캐릭터 레벨에 따라 카운터케이스가 열리며 이를 통해 인물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100레벨을 달성하여 모든 카운터케이스를 열면 캐릭터 전용 장비를 획득한다.

카운터사이드는 현실세계 ‘노말사이드’와 이면세계 ‘카운터사이드’에서의 전투를 그린 모바일 RPG로, 하나의 도시에 두 개의 세계가 존재한다는 세계관과 이에 관련한 스토리,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캐릭터를 특징으로 앞세웠다.

자세한 내용은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