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메이커, 신작 정보
드림캐스트 2024.01.30 20:48:16 | 조회 930

디자드, ‘프린세스 메이커신작 정보 공개

 

-       TGS 2023 디자드 부스에서 일본 YONAGO GAINAX사와 협약식 진행

-       프린세스 메이커신작 제작

-       기존 프린세스 메이커 팬은 물론 신규 유저까지 환영받을 수 있는 프로젝트 제작

 

 

<타이틀 이미지>

 

디자드 주식회사(대표 김동현)는 지난 TGS 2023에서 일본 YONAGO GAINAX (대표: 아카이 다카미)와 일본 인기 IP(지식 재산권) ‘프린세스 메이커(이하 프메)’의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이후 상기 IP를 기반으로 한 신작을 제작 중에 있다.

 

 

<딸의 방 화면>

프린세스 메이커는 육성 시뮬레이션의 시초로 불리우며 90년대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가이낙스의 PC 게임으로, 1991년 첫 출시된 이후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아 5편의 후속 시리즈가 제작된 일본의 인기 IP이다.

 

이번 신작의 메인 캐릭터 은 많은 유저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카렌으로 정해졌으며, 나이별로 다양한 성장 과정을 보여 준다.

 

 

 

 

본 작을 대표하는 집사 캐릭터 큐브 역시 이번 작에서 출연하며 육성과 스케쥴 관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줄 것으로 보인다.

 

 

 

<신작에서 다시 등장하는 인기 캐릭터 큐브>

 

기존에 알려진 캐릭터는 물론이며, 디자드의 프린세스메이커에서만 등장하는 매력적인 오리지널 NPC들도 새롭게 제작되어 딸을 육성하는 과정에서 각각의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신작 오리지널 NPC>

 

이번 신작은 정통 프린세스 메이커의 강점인 동화 같은 분위기와 육성 시뮬레이션의 느낌을 잘 살리며 개발 중이다. 특히 나이 별로 일러스트가 달라지는 전통도 유지되며, 움직이는 일러스트 효과를 적용하여 원작 본연의 계승과 더불어 보다 높은 퀄리티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바캉스 화면>

 

디자드 김동현 대표는 “’프린세스 메이커의 신작 소식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원작 팬들의 기대치에 충족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다, 기존 유저, 신규 유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퀄리티를 선보이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프린세스메이커답게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엔딩 일러스트?>

0 0
드림캐스트
0%

포션 153,777

가입일로부터 : 7827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1181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