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아수라장 CBT 진행
드림캐스트 2023.12.21 23:17:49 | 조회 1071

디자드, 난투 액션 게임 아수라장’ CBT 진행

-      디자드, 쿼터뷰 액션 배틀로얄 게임 '아수라장' 국내 첫 CBT 진행

-      언리얼 5 엔진을 활용한 미려한 액션 배틀로얄.. 짜릿한 액션 승부

-      PC 스팀을 통해 한국, 일본, 대만 지역 유저들 대상 CBT 진행

 

애니메이션 풍 난투 액션 게임으로 PC·콘솔 크로스 플랫폼 대상으로 도전장을 내민 디자드(대표 김동현)가 지난 FGT(포커스 그룹 테스트)에 이어 한국, 일본, 대만 지역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비공개 베타 테스트 (CBT) 를 진행한다.


 


'아수라장'은 언리얼 5 엔진을 활용한 미려한 그래픽을 갖춘 쿼터뷰 액션 배틀로얄 게임으로, 디자드가 PC와 콘솔 게임기 용으로 심혈을 기울여 개발중인 신작이다.

 

이번 CBTPC 스팀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며, 상기 페이지에 접속하면, 참여 가능하다. (스팀 계정 필수, 접속 후 아수라장 플레이리스트 참여의 접근권한 요청 버튼 클릭)

 

Steam의 ASURAJANG(修羅場) (steampowered.com)

 

 

 

테스트 진행 관련 소식은 스팀 및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l  아수라장 STEAM URL: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549130/ASURAJANG

l  아수라장 Discord URL: https://discord.gg/X2yNJH5jgx

 

또 하나 이번 아수라장’ CBT 버전에는 이전 FGT에 비해 여러 발전된 모습을 보여 준다.  

 

먼저 신규 캐릭터 무이무이와 류안이 추가됐다. 무이무이는 원거리 포격형 여성 캐릭터이고 류안은 복싱 기술을 메인으로 한 남성 근접 격투 캐릭터로, 둘 모두 기존 캐릭터와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과 재미를 부여 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아수라장에 유명 성우 보이스가 들어가서 게임의 몰입감을 더해 준다.

바쥬 역할에는 미키 신이치로 씨가 녹음을 진행 하였고, 사쿠라 아야네 씨가 참가했다. 이 외에도 4캐릭터의 보이스가 추가됐다.

(미키 신이치로 : 버츄어 파이터 아키라, 이니셜 D 후지와라 타쿠미, 강철의 연금술사 로이 머스탱, 포켓몬스터 로이 역할)

(사쿠라 아야네 : 스파이 패밀리 피오나 프로스트, 도쿄 구울 요네바야시 사이코, 오버로드 솔류션 입실론, 진격의 거인 가비 브라운 역할

 

이 외에도 엘든링, P의 거짓의 Q.A 로 유명한 일본의 사루가쿠쵸가 Q.A 지원에 나서서 게임의 퀄리티를 더 향상시키는 중이며, 또한 아수라장 프로모션 영상도 건담 수성의 마녀를 원화를 당담하신 요시다 켄이치 님이 캐릭터 PV, 타이틀 애니메이션은 샤프트의 이와사키 야스토시 님이 배정되어 제작 중이다.

 

디자드 김동현 대표는이용자분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CBT 퀄리티 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CBT 이후에도 피드백을 잘 반영하여 내년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자드는 1215 ~ 17일 개최되는 국내 격투 게임 대회인 FGCL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 글로벌 유명 대전 격투 게이머를 대상으로 아수라장을 메인으로 한 국가별 대전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CBT 프로모션 영상 링크 : ASURAJANG 1st CBT Trailer - YouTube

 

성우 연출 영상 링크 : ASURAJANG CV Teaser - YouTube

 

0 0
드림캐스트
0%

포션 152,172

가입일로부터 : 7787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1181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