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고전 명작 RPG '토먼트' 후계작, 올해 2분기 한국어판 출시

/ 3

▲ 고전 명작 RPG를 계승한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사진제공: 에이치투인터렉티브)

에이치투인터렉티브는 오는 2017년 2분기에 인엑자일 엔터테인먼트의 RPG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대응 기종은 PC다.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는 고전 명작 RPG로 꼽히는 ‘플레인스케이프: 토먼트’의 정신적 후속작으로, 고전 RPG 감각을 살린 쿼터뷰 그래픽과 서사적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토먼트’ 특유의 중후한 스토리와 함께, 자신의 선택이 게임을 좌우하는 독특한 스토리텔링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작에서는 ‘던전 앤 드래곤’을 바탕으로 했던 전작과 달리, 몬테 쿡의 ‘누메네라’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했다. 여기에 전투 시스템도 크게 바뀌었다. 주변 환경을 활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도 있고, 퍼즐이나 사회적 상호작용, 잠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적을 처치할 수 있다.

현재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한국어 번역 작업은 끝난 상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에이치투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및 다이렉트 게임즈(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인엑자일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는 인엑자일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RPG로, ‘플레인스케이프 토먼트’의 정신적 후계작이기도 하다. 중세 TRPG를 기반으로 만든 작품답게 플레이어가 만든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달라...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