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슈퍼셀 캐릭터 총출동, 스쿼드 버스터즈 5월 출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9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스쿼드 버스터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슈퍼셀)

슈퍼셀은 오는 5월 29일, 5년 만의 신작 '스쿼드 버스터즈(Squad Busters)'를 글로벌 출시한다.

스쿼드 버스터즈는 10인 멀티플레이 게임으로, 매치에 참여한 유저들이 스쿼드를 구성해 4분간 상대와 경쟁해 더 많은 보석을 획득하면 이기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기존 슈퍼셀 게임에 등장했던 여러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아기 캐릭터로 시작해 ‘클래식’과 ‘슈퍼’ 형태로 진화하면서 새로운 능력을 얻는 ‘바바리안’ 등이 있다. 

슈퍼셀 일카 파나넨(Ilkka Paananen) CEO는 “슈퍼셀의 목표는 많은 사람들이 오랜 기간동안 즐기며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을 만드는 것”이라며 “이미 높은 잠재력을 보인 이번 신작 스쿼드 버스터즈는 2018년 브롤스타즈 이후 처음으로 정식 출시하는 게임으로, 슈퍼셀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색다른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해 전 세계 팬 플레이어들의 반응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스쿼드 버스터즈는 4월 23일부터 일부 국가(캐나다, 멕시코, 스페인,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싱가포르)에서 소프트 런칭했고, 애플 앱스토어에서 플레이 영상과 캐릭터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사전예약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