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R2, 리버스 업데이트 인기 ↑ 정액제 서버 추가

/ 4

▲ 신규 서버 엘테르를 추가한 R2 (사진제공: 웹젠)

웹젠의 장수 MMORPG ‘R2’에 신규 서버 ‘엘테르’가 추가됐다.

웹젠은 1일 대형 업데이트 ‘R2 Re:Birth’의 적용 이후 빠르게 증가한 신규 및 복귀 회원들이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4번째 오리지널 서버 ‘엘테르’를 신설했다. ‘R2’의 운영서버는 정액제 서버(오리지널)와 부분유료화 서버(오픈)를 포함해 총 11개로 늘었다.

7월 25일 업데이트 된 ‘R2 Re:Birth’에서는 신규 대륙 ‘천공의 섬-엘테르’와 ‘에텔리움성’이 추가됐으며, 이외에도 16종의 신규 사냥터와 퀘스트 시스템 등도 적용됐다. 

웹젠은 ‘R2 Re:Birth’ 업데이트 적용 이후 현재까지 일주일 만에 회원들의 평균 게임 접속시간이 30%이상 증가하고, 신규회원 가입도 늘어나는 것으로 집계하고 있다.

회원들은 특히 점령 성공 시 승리 연합길드 전체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신규 성 ‘에텔리움’의 공성전과 직접 퀘스트를 제작해 부가적인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퀘스트 메이킹 시스템’ 등에 호응을 보내고 있다.

웹젠의 노동환 국내사업실장은 “신규 회원들과 오랜만에 ‘R2’를 다시 찾은 유저들이 보다 쉽게 게임에 접속할 수 있도록 여러 방안을 마련해가겠다.”라면서, “꾸준한 콘텐츠 확보 외에 불법 프로그램의 단속과 서비스 응대 개선 등에 대한 실현 방안을 논의 중이니, 변함없는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오는 8월 15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신규 ‘엘테르’ 서버에서 60레벨 이상 캐릭터를 육성한 회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 및 경품 등을 선물하고, 기존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를 60레벨 이상 육성한 회원들에게는 ‘사슬갑옷(+6)’ 등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지원한다. 

웹젠의 MMORPG ‘R2’의 신규 서버 ‘엘테르’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R2'는 가상지역 '콜포드' 섬을 놓고 여러 세력이 패권을 다투는 이야기를 그린 3D MMORPG다. 'R2'는 성을 중심으로 존재하는 작은 지역 '스팟'과 스팟 점령에 따른 특수 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