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풋볼' 24일 중국 첫 테스트 진행

/ 1

▲ 24일 중국 첫 테스트가 진행되는 '프리스타일 풋볼' (사진 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자사 대표 온라인 축구 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이 오는 24일 중국 첫 CBT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중국 현지 퍼블리셔인 텐센트는 지난 1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스타일 풋볼’의 CBT 일정을 공개하고, 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들어갔다.

 

이번 CBT는 게임 내 그래픽과 유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 시스템 전반을 중국 유저들의 성향에 맞게 현지화한 버전으로 수만 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지난 12년 3월 텐센트와 중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으며, 약 1년여 간의 철저한 시장 분석과 현지화 작업 끝에 앞서 진행된 세 차례의 알파 테스트에서 중국 유저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기록한 바 있다.

 

텐센트 타일러 이사는 “’프리스타일 풋볼’만이 갖고 있는 선수 컨트롤의 묘미를 잘 살리고자 노력했다. 조이시티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마지막까지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는 “중국 유저 여러분들께 ‘프리스타일 풋볼’을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현지 유저들의 의견에 계속해 귀 기울이며, 안정적인 서비스 지원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중국에서 첫 테스트에 관한 정보는 '프리스타일 풋볼' 중국 공식 홈페이지(http://fsf.qq.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은 축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리스타일'의 첫 후속작이다. 1명의 유저가 1개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유저간 협동과 경쟁을 강조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문 선수들이 뛰는...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