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하스스톤 낙스라마스의 저주, 두 번째 지구 '역병 지구' 개방


▲ 하스스톤의 첫 모험 모드 '낙스라마스의 저주'의 두 번째 지구 '역병 지구'가 열렸다 

(사진제공 :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30(), 자사의 TCG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의 첫 모험모드, ‘낙스라마스의 저주의 두 번째 지구인역병 지구가 개방되었음을 밝혔다.

 

지난 23일 블리자드는 낙스라마스의 저주첫 번째 지구인거미 지구를 무료로 공개한 바 있다. ‘거미 지구에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지구인 역병 지구역병술사 노스’, ‘부정의 헤이건’, 그리고 마지막 우두머리이자 오염된 공기의 대가인로데브와 같이 아주 흥미롭고 불결한 우두머리가 서식하는 곳이다.

 

각 우두머리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 차례로 신규카드돌가죽 가고일’, ‘불안정한 구울’, ‘썩은 위액 누더기골렘을 각각 2장씩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역병 지구의 모든 우두머리를 쓰러트리면 전설 카드인로데브를 얻을 수 있다.

 

역병 지구의 일반 난이도 우두머리를 모두 쓰러트리면 더욱 어려운 도전을 원하는 이를 위한 영웅난이도가 개방되고, 숨겨져 있던 직업별 도전과제도 함께 열려 특정 직업을 다루는 실력을 시험해볼 수 있다. 이 과제를 모두 정복하면 추가로 새로운 직업 전용 카드 2장을 얻게 된다.

 

하스스톤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낙스라마스의 저주는 총 다섯 개의 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지구는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PC와 아이패드에서 즐길 수 있는 하스스톤 낙스라마스의 저주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역병 지구'에서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카드들


: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cooladsl@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