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파이터스클럽, 패션피플 `빅뱅` 아바타 출시

/ 1


▲ 인기 아티스트 빅뱅 아바타를 출시하는 `파이터스클럽`

KOG는 자사가 개발하고, NHN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격투 RPG ‘파이터스클럽’ 이 인기 아티스트 빅뱅의 아바타를 출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2월 말, 미니 5집 앨범을 발매 한 후 큰 인기를 얻으며 활동 중인 빅뱅의 독특한 의상과 액세서리, 헤어스타일을 본 따 만든 아바타 아이템이 출시된다. 4개의 캐릭터별 아바타가 총 20여종 출시되며, 빅뱅 아바타 3세트 착용 시 자신의 캐릭터로 특유의 댄스 모션을 발동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빅뱅 CD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신학기인 3월을 맞아 친구 추천 ‘파이터를 추천하라!’ 이벤트 및 플래시 게임인 ‘주사위는 던져졌다’ 또한 업데이트 되며, 오는 29일에는 신규 마을, 신규 던전과 함께 기존의 30 레벨에서 최고 레벨 확장이 예정되어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파이터스클럽` 박신구 PM은 “1년여 만의 컴백 후 최근 선풍적인 인기몰이 중인 빅뱅의 아바타를 게임 내 출시하게 되었다. 빅뱅은 항상 유행을 선도하는 패션으로 주목을 끄는 만큼 게임 내에서 구현된 아바타 역시 큰 주목을 끌 것으로 생각된다. 파이터스클럽에 불어 올 ‘빅뱅 효과’ 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파이터스클럽` 은 지난해 12월 22일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온라인 격투 RPG라는 새로운 장르로 자리매김 중이다. 400여개의 충실한 피격 모션을 통해 격투 게임의 손맛을 살리는 동시에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함께 만족 시키며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파이터스클럽'은 복싱, 레슬링, 태권도, 검도 등 실제 무술을 기반으로 한 강한 액션과 캐릭터간 경쟁, 협동, 그리고 성장이 담겨있는 격투 RPG이다. '파이터스클럽'에는 온라인 게임 역사 상 최다 피격 모션(...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