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런너, ‘협동 PVE모드! 보스전’ 업데이트

/ 1

090821_tr.jpg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캐주얼게임 ‘테일즈런너’(http://tr.nopp.co.kr)가 ‘여름에도’ 9주 연속 업데이트 일곱번째 ‘보스전’을 업데이트 한다.

‘보스전’은 테일즈런너가 최초로 선보이는 PVE모드로 본격적인 ‘보스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지난 7월 ‘보스 트레이닝’ 맵을 선보인 바 있다. ‘보스전’은 ‘알리바바와 40인의 도적’이 등장, 지옥의 불길을 연상시키는 웅장한 스케일이 인상적인 맵이다. 맵에는 협력이 필수인 장치가 곳곳에 배치된 총 4개의 구역이 있다. 유저들은 각 구역에서 수행하여야 하는 미션을 협동을 통해 해결. 마지막에 기다리고 있는 보스를 물리치면 된다. 특히 달리기, 고공점프, 슬라이드 등의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장치들과 유저들의 협력으로 조종되는 ‘불소’의 등장은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보스전’ 업데이트에 앞서 ‘카오스 제너레이션(부제: 9개의 비밀) - 에피소드 7 : 결전의 시간’이 공개되었다. 이번 에피소드는 협동을 중시하는 ‘보스전’의 등장배경과 테일즈런너의 배경이 되는 동화나라에 찾아든 어둠의 기운에 대한 이야기가 전개되며 흥미를 더해가고 있다.  

한편 8월 22일 공짜아이템 데이를 실시. 22일 접속한 유저들에겐 약 15종의 공짜아이템은 물론 경험치, TR(테일즈런너 게임머니) 3배의 혜택이 주어진다.

나우콤 심진식PM은 “개인의 기록 갱신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던 방식에서 탈피. 8명의 협력을 필수로 요하는 이번 ‘보스전’은 유저들에게 협동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맵이 될 것이다.”며, “협동을 기반으로 게임의 즐거움을 배가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