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디아3, 이벤트 통해 `미공개` 콘텐츠 개방된다

/ 1


▲ 디아블로 3 악마사냥꾼 소개 영상


블리자드가 5월 15일 `디아블로 3` 출시일에 앞서 특별 사이트를 신설하고 미공개 콘텐츠를 개방하는 전세계 동시 이벤트를 시작했다.

‘어둠이 내리고, 영웅이 일어나리니’라는 제목의 이번 이벤트는 유저 참여도에 따라 `디아블로 3` 관련 미공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개방하게 된다.

총 5개의 이벤트 영웅 깃발 꾸미기, 용기의 표식, 영웅의 모임, 영웅 초상화 경연 대회, 미공개 콘텐츠 개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디아블로 3 출시 이후 이용자의 깃발에 사용할 수 있는 다섯 가지 고유 인장을 획득할 수 있다.

ego_meca_dia1_20120406.jpg
▲ 디아블로 3 특별 사이트 `어둠이 내리고, 영웅이 일어나리니`

먼저, 깃발 꾸미기는 오늘부터 악마사냥꾼을 시작으로 매주 새로운 영웅이 개방되며, 해당 직업의 고유 인장을 사용하여 깃발을 꾸밀 수 있다. 이와 함께 Battle.net 계정 정보를 입력하면 `디아블로 3` 출시 이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직업별 고유 인장을 획득할 수 있다.

직업 인장으로 매주 개방되는 영웅을 선택해 자신만의 깃발을 꾸밀 수 있으나 새로운 영웅이 개방되면 이전 영웅은 잠금 상태가 되므로 매주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확인해야만 다섯 가지 인장을 획득 할 수 있다.

용기의 표식은 자신만의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이다. 자신이 사용하고자 하는 사진을 제출하면 승인절차를 거쳐 오늘의 영웅 경연대회에 자동 제출된다. 이후 매일 한 명씩 선정해 `디아블로 3` 개발팀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스틸시리즈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ego_meca_dia3_20120406.jpg
▲ 이벤트 참여도에 따라 미공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더불어 매주 새로운 영웅과 원화, 각 직업 별 미공개 영상 등이 공개되는 영웅의 모임이 진행된다. 특히 그림 솜씨를 뽐낼 수 있는 영웅 초상화 경연 대회에 도전하는 유저에게는 `디아블로 3`와 관련된 아수스 모니터, 비디오 카드, PC케이스 등 다양한 하드웨어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이벤트에 유저들이 꾸준히 참여하면 사이트 메인 화면의 이벤트 진행도가 올라가고, 미공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사이트 내 독점 콘텐츠와 유저들이 제충한 원화나 사진에 ‘좋아요’나 ‘공유’ 버튼을 누르는 것 만으로도 진행도를 올릴 수 있다.

한편 `디아블로 3`는 5월 15일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디지털 다운로드 예약 구매를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 3` 특별 사이트(http://reveal.diablo3.com/ko_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3'는 전작 '디아블로'와 '디아블로 2'의 스토리라인을 계승한 작품이다. 야만용사, 부두술사, 마법사, 수도사, 악마사냥꾼 등 5가지 직업을 지원한다. 무시무시한 악마 및 강력한 보스들과의 전투와 캐...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