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어린이 날, `테일즈런너`에서 뛰어 놀자!

/ 1

100429_tr.jpg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를 서비스하고 있는 나우콤은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마음껏 뛰어 놀 공간이 없는 유저들을 위해 레이싱 게임의 특성을 살려 ‘뛰어놀자!’를 컨셉으로 진행된다. ‘뛰어놀자!’ 컨셉은 그간 비폭력, 교육적 게임으로 주목을 받으며 레이싱 게임의 정상에 오른 테일즈런너가 유저들에게 건전한 놀이공간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있다.

테일즈런너는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막강한 혜택이 구비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월 1일부터 5월 9일까지 지정된 시간에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경험치와 테일즈런너 게임머니(이하TR)의 혜택과 함께 행운 100%가 주어진다.

업데이트 1탄으로 ‘후크의 보물상자’가 공개된다. 이는 지난 2월 공개된 신규맵 ‘피터팬’ 맵’에 이은 ‘용감한 해적세트’ 아이템으로, 유저들에게 피터팬 세상의 후크가 되어 네버랜드를 날아다니는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후크의 보물상자’ 아이템 탄생과정을 담은 만화가 사전 공개하여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업데이트 2탄으로 헬로키티와 친구들이 깜찍한 미니팜으로 태어났다. 테일즈런너의 게임 속 나만의 공간 ‘테일즈 팜’에 헬로키티 미니팜이 업데이트 되어 알콩달콩 나만의 팜을 보다 다채롭게 꾸밀 수 있게 되었다.

심진식 나우콤 팀장은 “테일즈런너는 비폭력, 교육적 게임으로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온라인 공간이다.”며, “앞으로 더욱 유익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준비되고 있다. 어린이 날 테일즈런너에서 친구들과 마음껏 뛰어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