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R2, 2010년 최대 업데이트 ‘일루미나 성지’ 추가

/ 4

웹젠의 MMORPG ‘Reign of Revolution(R2)’ 가 오는 11월 18일, 초대형 사냥터 ‘일루미나 성지’ 및 일부 클래스 전용 최상급 무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새로 추가 되는 ‘일루미나 성지’는 보스 몬스터를 사냥한 후에야 진입이 가능한 진입할 수 있으며, 보스몬스터는 최소 40레벨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무난히 사냥할 수 있는 고 난이도의 사냥터 맵이다. 또한, 일반 서버보다 많은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 기회를 받는 ‘오픈 스피드 서버’가 5개월 만에 초기화 돼 운영된다. 웹젠은 많은 고객들이 스피드 서버에서 빠른 성장과 호쾌한 사냥의 재미를 기대하고 있어, 잠시 게임을 쉬고 있는 회원들의 재방문도 크게 늘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외에도 클래스 전용 최상급 무기와 새로운 탈 것들이 추가 되고, 매일 바뀌는 1일 퀘스트도 추가 되는 등, 특히 오랫동안 ‘R2’를 즐겨온 장수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크게 늘어나게 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지난 10월 NHN 한게임과의 ‘R2’서비스 계약 종료 만기 후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R2’는 지난 2006년 공개테스트를 시작한 후 현재까지 국내는 물론 중국, 러시아, 대만 등 해외에서도 인기리에 서비스 되고 있는 게임이다.

웹젠은 한게임으로부터 신속하게 고객 DB를 확보 받는 등 서비스 이전에 대한 불편을 최소화하려는 노력을 기울였으며, 현재 서비스 이전 전보다 오히려 고객 유입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웹젠의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웹젠의 직접 ‘R2’서비스 후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늘리기 위한 사업 방향을 모색하면서 이번 업데이트와 스피드 서버 초기화를 단행하게 됐다. 이전작업도 마무리 됐으며, 개발사의 직접 서비스가 시작 된 만큼 훨씬 신속한 서비스 응대와 다양한 콘텐츠 추가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R2’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R2'는 가상지역 '콜포드' 섬을 놓고 여러 세력이 패권을 다투는 이야기를 그린 3D MMORPG다. 'R2'는 성을 중심으로 존재하는 작은 지역 '스팟'과 스팟 점령에 따른 특수 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