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R2, 최대 규모 업데이트 `Extreme Part3` 공개

/ 4


웹젠의 MMORPG ‘Reign of Revolution(R2)’이 2011년 첫 대형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웹젠은 오늘(3/24), ‘R2’의 대형 업데이트 ‘Extreme Part3’의 티저 홈페이지를 열고, 플레이 영상을 통해 새로 추가 될 보스 몬스터 ‘바포메트’ 및 개편 된 시스템 일부를 공개했다.

웹젠은 오는 3월 31일, ‘R2’에 캐릭터 밸런스 조정과 콘텐츠 추가 및 개편을 포함하는 대형업데이트 ‘Extreme Part3’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이드 보스 ‘바포메트’ 추가 및 ‘엘프’클래스의 전반적인 능력 향상, 스킬 추가를 비롯한 게임 밸런스 조정과 더불어 변신 스킬, 무기와 마법 등도 대량 추가 된다.

또한, 유저인터페이스(UI) 및 전투 시스템도 전면 개편되고, ‘위탁상점’ 등의 새로운 콘텐츠도 첫 선을 보인다.

웹젠은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서버’볼페인’을 증설해 신규 회원이나 장기 미 접속 고객들도 게임을 원활히 시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플레이 방식 자체에 영향을 미치는 콘텐츠가 많이 변경되는 만큼, 꾸준히 ‘R2’를 즐겨온 고객과 새 고객들 모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R2’는 지난 2006년 공개테스트를 시작한 후 현재까지 국내는 물론 중국, 러시아, 대만 등 해외에서도 인기리에 서비스 되고 있는 게임이다.

웹젠의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R2를 꾸준히 즐겨온 고객뿐 아니라 새로 R2를 시작하는 고객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라며, “업데이트와 함께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R2의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는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웹젠은 오는 3월 31일 업데이트와 함께 약 한 달간 ‘바포메트의 역습’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 총 75g(20돈)을 비롯한 한정판 기념품을 선물하며, 신규 및 복귀 고객 전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PC방을 대상으로 ‘R2’ USB 등의 물품을 협찬하는 PC방 이벤트도 준비 된다.

‘R2’의 ‘Extreme Part3’ 업데이트 및 관련 이벤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R2'는 가상지역 '콜포드' 섬을 놓고 여러 세력이 패권을 다투는 이야기를 그린 3D MMORPG다. 'R2'는 성을 중심으로 존재하는 작은 지역 '스팟'과 스팟 점령에 따른 특수 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