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진짜 레이싱의 세계로, '아세토 코르사' 한국어판 22일 발매

/ 1
▲ 사실적인 레이싱을 구현한 '아세토 코르사'가 22일 출시됐다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22일(목), PS4용 레이싱게임 ‘아세토 코르사’ 한국어판을 출시했다.

‘아세토 코르사’는 사실적인 드라이빙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된 게임으로, 알파 로메오, 아우디, BMW, 페라리 등 유명 메이커의 차량이 등장한다. 제조사에서 제공한 차량 데이터와 증강된 물리 효과를 통해 실제와 같은 레이스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유명 트랙을 재현하고, 사운드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이 밖에도 레이싱 과정에서 오는 진동이나 파나텍 등 고가 컨트롤러 기능을 지원하며, 장르에 맞는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아세토 코르사’ 정식 한글판 발매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어판에서 BMW M235i 레이싱 차량으로 브랜드 해치 GP 트랙을 달려 본인의 기록을 인증하면, ‘아세토 코르사’ 차량 DLC 외 다양한 경품이 증정 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가 방법은 사이드바이사이드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세토 코르사' 무료 체험존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또한, 6월 22일부터 ‘아세토 코르사’ 무료 체험존도 운영된다. 전국의 레이싱방 체인인 ‘PSR게임방’ 9개 지점(서울성내동 본점, 영등포점, 상봉점, 용인점, 대전점, 화성점, 천안점, 원주점, 서산점)에서 무료 체험존을 만나볼 수 있다. 체험존을 찾은 고객에게는 로지텍 코리아 에서 제공하는 로지텍 스마트폰 링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아세토 코르사’ 한국어판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 '아세토 코르사'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아세토 코르사 2014. 12. 19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레이싱
제작사
쿠노스시뮬라지오니
게임소개
‘아세토 코르사’는 이탈리아 쿠노스시뮬라지오니에서 만든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다른 게임보다도 세밀하면서도 사실적인 주행을 핵심으로 내세운다. 특히 현실적인 부분까지 고스란히 구현해, 다른 게임과는 비교도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