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다카키 PD 만나러 가자, '섬란 카구라' 팬미팅 5월 개최

/ 1
섬란 카구라 버스트 리뉴얼
▲ 섬란 카구라 버스트 리뉴얼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섬란 카구라 버스트: 리뉴얼’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오는 5월 11일 폭유 프로듀서 ‘다카키 켄이치로’ PD와 함께하는 팬미팅 이벤트를 개최한다.

‘섬란 카구라 버스트: 리뉴얼’은 시리즈 누계 180만 장을 돌파한 ‘섬란 카구라’ 시리즈 최신작으로, 원점에 해당하는 1편 ‘섬란 카구라: 소녀들의 진영’과 2편 ‘섬란 카구라 버스트: 홍련의 소녀들’을 PS4로 리뉴얼한 게임이다.

게임은 PS4를 택하며 횡스크롤 액션에서 공간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3D 액션으로 진화했다. 여기에 각 캐릭터들의 개성을 즐길 수 있는 ‘닌자 전신’도 새로 리뉴얼되며 보다 화려한 연출을 담았다.

이번 팬미팅은 소수 한정으로 진행하며, 참석자 전원에게 ‘섬란 카구라’ 특별 기념품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섬란 카구라 버스트 리뉴얼’ 발매를 축하하는 응원 메시지 혹은 다카기 PD에게 하고 싶은 말이나 질문을 덧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신청 방법 및 자세한 정보는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마벨러스
게임소개
‘섬란 카구라 버스트: 리뉴얼’은 기존 닌텐도 3DS로 발매된 횡스크롤 액션게임 ‘섬란 카구라 버스트: 홍련의 소녀들’을 PS4용 타이틀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기존과 달리 완전 3D 액션게임으로 재 탄생했을 뿐만...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