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블레이드 2' 사전예약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15일(화), 자사의 모바일 신작 ‘블레이드 2 for Kakao(이하, 블레이드 2)’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블레이드2'는 지난 2014년 모바일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거머쥔 액션 RPG '블레이드'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세상에 찾아온 새로운 위협에 맞서기 위해 대천사 ‘라미엘’을 찾아나선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번 사전예약은 올 여름으로 예정된 출시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카카오톡에 있는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안드로이드와 iOS 유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카카오게임을 통해 예약한 유저들에게는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 500개, 그리고 특별 제작된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제공된다. 또한, 카카오게임과 구글 플레이 구분 없이 전체 예약자 수가 50만, 70만, 100만을 달성할 때마다 보석과 골드를 추가로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친구 초대 수에 따라서도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증정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블레이드 2’는 액션 RPG의 대명사로 불리는 전작의 명성을 이어갈 기대작으로, 그에 걸맞은 방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유저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최종 담금질로 잘 마무리해 높은 기대에 부응하고, 또 한번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블레이드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레이드 2' 공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 이찬중 기자입니다. 자유도 높은 게임을 사랑하고, 언제나 남들과는 다른 길을 추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coooladsl@gamemeca.com
- 수몰된 세상의 옥상에서 딩가딩가 '아이 엠 퓨처' 데모 공개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9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결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 가능한 국산 인디게임 기대작
- 파판 14 글로벌, '절메가' 첫 클리어 팀 핵 사용 발각
- [오늘의 스팀] 3명이 만든 국산 그린 헬? 인디 신작 '뉴 던'
-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17일 신촌서 재오픈 한다
- [이구동성] 게임업계 불황, 마침내 폭발
- 액티비전 블리자드, 사내 성추행 은폐 행위 440억 원 벌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