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군주 온라인, 신규 전투형 소환영웅 '어사 박문수' 출시

/ 1
'군주 온라인'에 추가되는 신규 소환 영웅 '어사 박문수' (사진제공: 밸로프)
▲ '군주 온라인'에 추가되는 신규 소환 영웅 '어사 박문수' (사진제공: 밸로프)

밸로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군주 온라인’에서 신규 소환영웅 ‘어사 박문수’를 2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군주 온라인'은 유저가 직접 군주나 행수가 되어 각 서버의 왕실과 마을을 운영할 수 있으며, 자유시장 시스템인 대상전을 통해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물품을 직접 거래할 수 있는 정치&경제 MMOPRG다.

이번 출시되는 신규 소환영웅 ‘어사 박문수’는 암행어사로 유명한 조선의 위인을 모티브로 제작한 소환영웅이며, 허름하면서도 강인함이 느껴지는 외견을 보유했다. 캐릭터를 따라다니면서 플레이어의 사냥을 보조하는 '전투형 소환영웅'으로, 소환영웅 레벨에 따른 공격력과 방어력 버프가 적용된다.

또한 다른 소환영웅과 차별되는 요소로 추가 버프 아이템인 ‘오오라석’의 지휘 효과를 상승시켜주며, 몬스터 사냥 시 경험치를 10% 추가 획득할 수 있다.

‘군주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도어즈
게임소개
'군주 온라인'은 정치와 경제를 소재로 삼은 MMORPG다.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군주 온라인'에서 플레이어는 '군주'가 되기 위해 사냥과 상거래, 각종 정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커뮤니티의 핵심이...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