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프, 캐시샵 '루나상점'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상용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라프' (사진제공: 유니아나)

유니아나는 금일 자사의 신작RPG '라프'의 정식 상용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달 25일 오픈한 '라프'는 특화된 PVP시스템과 유사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다양한 콘텐츠 그리고 ‘라프 걸 고두림’의 활약으로 뜨거운 관심 속에 오픈 베타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정식 상용화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

이번 상용화 서비스 실시와 함께 캐쉬샵인 ‘루나상점’이 오픈 하여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아이템들의 구입이 가능해졌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정식 상용화 서비스를 실시할 수 있게 되었다.”며 “현지화 과정에서 불필요한 결제는 과감히 삭제를 하였고 결제를 하지 않더라도 최대한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밸런싱 하였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적극 수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상용화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게임 캐쉬 ‘루나’를 처음 구매할 경우 금액에 관계없이 특별한 탈 것인 ‘전설의 베히모스’를 전원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인 ‘트리웰의 성물’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한정 판매 캐릭터 아바타를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을 게임 머니로 100% 환급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laf.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라프'는 판타지 세계관을 채태한 3D 논타겟팅 MORPG다. '라프'는 자체 개발 엔진을 활용한 화려한 그래픽과 짜릿한 타격감, 액션을 강조한 PV 모드와 세 명의 캐릭터가 함께 출전하여 싸우는 전투 모드 등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