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소드걸스' (사진제공: 제오닉스)
제오닉스의 국내 최초 CCG '소드걸스'가 겨울을 맞아 '성수 온천'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성수 온천 이벤트는 출석과 이벤트 부스터 구매를 통해 쿠폰 북을 채워 매일매일 꾸준히 보상을 받는 이벤트이다. 또한 기간 동안 게임 캐쉬를 충전하면 누적 포인트에 따라 추가 보상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온천 미소녀 카드 4장이 공개되며, 이전의 온천 테마 카드들도 구할 수 있어 8 종의 카드를 모두 수집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그리고 이벤트에 열심히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게임 내 최고 등급 카드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화제를 모았던 대형 캐릭터쿠션 커버(다키마쿠라)도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된다.
그리고 '소드걸스'의 고 퀄리티 일러스트를 사용한 무릎 담요 다섯 종류를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추운 겨울을 소드걸스 미소녀들과 함께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성수 온천 이벤트의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sword-girl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주 포지션은 모바일, [앱숀가면] '레드'이자 '아버지(?)'. 2D 여자를 더 사랑하고, 피규어와 콘솔게임을 사기 위해 전재산을 투자한다. 필자시절 필명은 김전일이었지만 어느 순간 멀록으로 바뀜.geo@gamemeca.com
- [이구동성] 게임업계 불황, 마침내 폭발
-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9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결정
- 호그와트 레거시가 보여줄 '진짜' 해리포터 오픈월드
- [오늘의 스팀] 3명이 만든 국산 그린 헬? 인디 신작 '뉴 던'
-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 가능한 국산 인디게임 기대작
- [순위분석] 최군보다 높다, 나이트 워커 11위로 쾌속 출발
- [매장탐방] 포스포큰의 아쉬움, 데드 스페이스가 달랬다
-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17일 신촌서 재오픈 한다
- 수몰된 세상의 옥상에서 딩가딩가 '아이 엠 퓨처' 데모 공개
- 하염없이 기다렸는데, 최근 개발 중단 알린 게임 기대작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