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어니스와 프리키, 2차 클베 성황리 종료

/ 1

액토즈소프트는 자체개발 신작게임 ‘어프(www.erf2030.com)’의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지난 12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어프의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 대해 어프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고 색다른 게임성에 대해 인정받은 계기가 됐다고 자평했다.

기존 평면에서 몬스터 잡기로 일관하던 기존 MMORPG의 법칙을 탈피, 입체적 공간 큐브에서 점프하고 수구리고, 때리면서 공격하는 등 다이나믹한 액션성을 선보였다. 또 이번에 추가된 맵보상 시스템 ‘타임 어택’은 긴장감 넘치는 어드벤쳐 아케이드 액션의 묘미를 더해줬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액토즈소프트는 개발자들이 유저들과 함께 직접 참여한 체험 달리기 이벤트와 OX 퀴즈 이벤트가 펼쳐졌으며, 늦은 시간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테스터들은 높은 참여율과 함께 운영진들보다 더 빠른 신기록을 기록, 그들의 높은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액토즈소프트 이세민 실장은 “아직 클로즈베타테스트임에도 ‘어프’를 즐기는 테스터들의 열성적인 모습은 인상적이었다”며 “이번 테스트를 계기로 ‘어프’의 다소 생소할 수도 있는 기획의도가 유저들에게는 오히려 색다른 즐거움으로 다가서는 것 같아 향후 대중적인 게임으로 정착하리라 확신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 후의 유저 리뷰는 ‘어프’ 공식홈페이지(www.erf2030.com) 테스터 리뷰 게시판에서 살펴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게임소개
게임 또한 그 흐름을 타는 걸까? 기존 게임의 틀을 과감하게 깨겠다며 온라인게임 ‘서기 2030 어니스와 프리키(이하 어프)’가 오픈베타테스트로 유저들을 찾아왔다. 차별성을 모토로 삼은 만큼 어프는 개성 있는 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