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진 삼국무쌍 2nd Evolution, 빅히트판 출시

/ 1

코에이코리아는 PSP용 `진 삼국무쌍 2nd Evolution`의 빅히트판을 8월 16일 발매한다.

`진 삼국무쌍 2nd Evolution`은 PSP용 `진 삼국무쌍`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메인 모드인 `무쌍모드`에는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진행 스테이지가 늘어나는 스테이지 분기 시스템을 도입했다. 시나리오 수도 전 작의 2배 이상 등장하는 부장의 총수는 300명에 달하는 볼륨을 자랑한다.

플레이 가능 캐릭터도 총 48명으로 늘어났으며 `에볼루션 공격`, `격 무쌍난무`등의 다양하고 새로운 액션도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PSP만의 묘미인 통신대전 실현으로 4가지의 배틀로열 규칙으로 진행되는 대전을 최대 4명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삼국지의 매력 중 하나인 무장들 사이의 인간관계를 맛 볼 수 있는 부장과 플레이어 캐릭터 간의 연계요소나 플레이 중에 획득한 말과 코끼리에 자신만의 이름을 붙일 수 있는 마구간 모드 등 다양한 신요소를 갖추었다. 진 삼국무쌍 2nd Evolution은 한글화되어 출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진 삼국무쌍4 맹장전'은 새로운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는 '외전모드', 일개 병졸부터 성장하여 자기만의 역사를 즐길 수 있는 '입지모드', 자동 생성되는 짧은 시나리오를 클리어하면서, 플레이어의 한계에 도전하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