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오블리비언, 올해의 게임 에디션 11월 발매 예정

/ 1

액티비젼코리아는 방대한 스토리와 그래픽으로 롤플레잉 게임의 한 획을 그은 베데스다 소프트웍스의 PC용 ‘엘더스크롤 4: 오블리비언 올해의 게임 에디션(이하 엘더스크롤4-GotY)`을 11월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엘더스크롤4-GotY’는 2006년 발매되어 해외 유수의 웹진과 미디어를 통해 2006 올해의 게임상 및 올해의 롤플레잉 게임상 등 다수의 게임상을 수상한 롤플레잉 게임으로 이번 올해의 게임 에디션은 오리지널 ‘엘더스크롤4: 오블리비언’ 및 확장팩인 ‘전율의 섬(Shivering Isle)’과 다운로드 컨텐츠인 ‘9인의 기사(Knights of the Nine)’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엘더스크롤4-GotY’의 특징으로 소설 속의 워리어, 어쌔신, 소서러 등 다양한 클래스로, 캐릭터를 생성하여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새로운 전투 및 마법 시스템으로 1인칭 근접 전투 및 마법 스킬을 사용하여 강렬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 뛰어난 인공지능은 `오블리비언`의 캐릭터들에게 풀타임 스케줄과 그들만의 능력들을 부여하며, NPC 캐릭터는 먹기, 자기 그리고 그들만의 목표를 가지고 있어, 실감나는 게임 속 세계를 느낄 수 있다.

확장팩인 `전율의 섬(Shivering Isle)`을 통하여 매니아와 디멘티아로 나뉘어진 쉬고라스의 새로운 세계를 탐험할 수 있으며, 여러 경로로 구성된 던전들과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 그리고, 새로운 아이템, 재료 및 마법들을 경험할 수 있다.

‘9인의 기사(Knights of the Nine)’는 새로운 퀘스트 및 오블리비언을 통해 발견했던 아일리드 폐허를 둘러싼 많은 궁금증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거대한 던전을 탐험하면서 소서러 킹과 그의 심복들과 전투를 진행하게 되며, 디바인 크루세이더의 홀리 아머 및 무기와 같은 전설급 아이템들도 발견할 수 있다.

PC용 ‘엘더스크롤4-GotY’는 확장팩과 다운로드 컨텐츠를 포함하여 2장의 DVD로 공략집과 함께 11월 중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베데스다
게임소개
'엘더스크롤 4: 쉬버링 아일즈'는 '엘더스크롤 4: 오블리비언'의 확장팩으로 본편과 다른 세계의 섬을 배경으로 삼았다. 본편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아이템과 몬스터, 확장팩 만의 시나리오가 추가되었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