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C ‘2K 쇼케이스: 홀 오브 페인’ 영상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2K는 23일, ‘WWE2K15’의 새로운 DLC ‘2K 쇼케이스: 홀 오브 페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DLC는 ‘WWE2K15’의 싱글플레이 스토리모드인 ‘2K 쇼케이스’에 포함되는 것으로 2011년과 2013년에 활약했던 WWE 슈퍼스타 ‘마크 헨리’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WWE 벤젼스 2011’에서 진행된 ‘빅 쇼’와의 경기를 비롯해 ‘나이트 오브 챔피언스 2011’에서 ‘랜디 오튼’과의 WWE 월드 헤비 챔피언십 매치 등이 포함된다.
플레이 가능한 WWE 슈퍼 스타로는 2011년 버전으로 ‘마크 헨리’, ‘빅 쇼’, ‘케인’, ‘제이 우소’, ‘지미 우소’, ‘샤무스’, ‘랜디 오튼’ 등이다.
'WWE 2K15' 는 WWE의 텔레비전 프로그램과 라이브 이벤트에서 일어나는 플레이어들의 경험을 정밀하게 묘사하여 완전히 새로운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실제 WWE 링과 새로운 연속 기술, 전략적인 타격 공격, 새로운 체력 관리사와 플레이어의 건강상태에 따른 디스플레이 효과, 게임플레이 경험에 따라 급격하게 변하는 체력과 정신력 등이 제공된다.
또한, 시리즈 역사상 처음으로 경력 개발 모드인 'MyCareer'를 통해 게임 플레이 경험의 새로운 요소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WWE 퍼포먼스 센터에서 여정을 시작하며, 센터의 수석 코치은 빌 데모트의 수련을 받게 된다. 특히, 플레이어가 팬 또는 룰 브레이커로 모드를 플레이 할때 광범위한 리플레이를 제공함으로써 매력적인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신규 DLC ‘2K 쇼케이스: 홀 오브 페인’은 PS3, PS4, Xbox One, Xbox360 버전으로 출시된다. WWE 2K15와 2K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e.2k.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jpg)
RPG와 MMORPG 그리고 야구를 사랑하는 게임메카 기자. 바이오웨어 게임이라면 일단 지르고 본다.ljm0805@gamemeca.com
-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 가격 인상 항의에 항복한 유니티 "요금 정책 변경 예정"
- 마마마·페이트 제로 작가 참여, 넷이즈 '러스티 래빗' 공개
- 한국어로 들어보자, 역전재판 456 합본 내년 1월 25일 출시
- 1년 만의 시즌 2, 명일방주 애니메이션 10월 7일 방영
- 네오위즈 P의 거짓, 출시 초반 스팀 평가 ‘매우 긍정적’
- 중세 냉병기 난투전, 넥슨 워헤이븐 앞서 해보기 출시
- 서양 3대 RPG, 위저드리 1편 리메이크가 스팀에 나왔다
- 베데스다, 디스아너드 3와 폴아웃 3 리마스터 개발 중이었다
- [오늘의 스팀] 눈물의 땡처리, 마블 어벤저스 90% 세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