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발매... 간만에 만나는 정통 RPG

/ 4

▲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고, 패러독스 인터렉티브가 퍼블리싱하는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PC 버전을 26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는 파티 기반 판타지 RPG로, ‘발더스 게이트’와 ‘아이스윈드 데일’, ‘플레인스케이프: 토먼트’ 등 고전 명작들의 시스템을 계승한 점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잃어버린 보물과 고대 미스터리를 찾기 위해 동료들과 함께 괴수들이 우글거리는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았다. 플레이어는 인간과 오모아, 드워프, 엘프, 화신 올란 등 여섯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은신과 운동, 지능, 기계학, 생존 등 5종류의 스킬을 활용해 난관을 극복해야 한다. 

직업은 바바리안, 챈터, 영매사, 드루이드, 전사, 수도승, 성전사, 사제, 레인저, 도적, 마법사 총 11종으로 나뉜다. 여기에 명성을 쌓은 뒤 다양한 집단과 연맹을 맺는 등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게임 내 스토리도 달라진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는 26일 영문판으로 발매되며, 27일 새벽 1시 이후부터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글패치는 추후 스팀 서비스를 통해 자동 업데이트 된다. 더 상세한 정보는 게임파라 및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 게임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옵시디언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는 파티 기반 판타지 RPG다. 플레이어는 인간과 오마우아, 드워프, 엘프, 갓라이크, 올란 등 여섯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여 모험을 펼치게 된다. 연무가 풍성하게 피어오르는 웅장한 폭포,...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