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트릭스터, 겨울 시즌 맞아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 1

엔트리브소프트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가 24일, 겨울맞이 새 단장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우선 ‘트릭스터’는 내년 2월까지 매일 즐길 수 있는 신규 퀘스트 13종을 추가했다. 게이머는 스노우 힐, 로즈 가든 등 지역별 퀘스트를 하루에 한번만 수행할 수 있으며, 이를 완료할 때마다 쿠폰 및 푸짐한 아이템을 받는다. 또한 ‘트릭스터’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맵을 추가하고, ‘메갈로 폴리스 타운’ 맵을 하얀 눈으로 뒤덮인 겨울 배경과 캐롤 BGM 등으로 업데이트해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트릭스터’는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먼저,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메갈로 광장’에서 게임 내 캐릭터인 ‘고대샌드맨 C씨’를 만나 1일 1회 퀘스트를 받고 수행하면 된다. 또한 이벤트 맵인 ‘크리마스 광장’에서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되는 ‘루돌프’, ‘산타클로스’ 등 새로운 NPC를 만나 퀘스트를 완료하면 된다.퀘스트를 완료한 게이머는 이벤트 퀘스트 보상 아이템을 통해 크리스마스용 장비나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사업팀 추지연 PM은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유저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퀘스트와 맵 등을 추가했다. 아울러 트릭스터는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28일 유저간담회를 개최한다. 유저간담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올해로 7주년이 된 ‘트릭스터’는 유산상속을 위해 경쟁하는 독특한 내용과 깜찍한 캐릭터, 드릴로 땅 속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는 드릴 시스템이 특징인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2D MMORPG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트릭스터'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감성과 시각적인 분위기를 한껏 살린 캐주얼 MMORPG다. 슈퍼 모델과 국립 도서관 사서, 공학도인 엔지니어, 만능 스포츠 걸 등 독특한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