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스파도 참전, ‘프로젝트 크로스 존 2’ 한국어판 트레일러 공개

/ 1
▲ '프로젝트 크로스 존 2' 한국어판 스페셜 트레일러 (영상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12월 10일 발매 예정인 3DS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크로스 존 2’ 한국어판의 추가 참전 캐릭터와 스페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추가 참전 캐릭터는 ‘스트리트 파이터 ZERO3↑↑’ 시리즈의 ‘잉그리드’, ‘쉔무’ 시리즈의 ‘하즈키 료’,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의 ‘에스텔’이다. 또한 강력한 적군 캐릭터로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베가’, ‘벰파이어’ 시리즈의 ‘파이론’, ‘스타 글레디에이터’ 시리즈의 ‘블랙 하야토’, ‘사쿠라 대전’ 시리즈의 ‘란마루’, ‘제노 사가’ 시리즈의 ‘T-elos’, ‘제노블레이드’의 ‘검은 페이스’가 참전한다.

여기에 이벤트에 등장하는 특별 NPC로 ‘바이오 하자드 6’의 ‘에이다 웡’, ‘역전재판’의 ‘미츠루기 레이지’, ‘엔드 오브 이터니티’의 ‘가리자논’, ‘요괴도중기’의 타로스케’, ‘파이어 엠블렘 각성’의 ‘치키’의 참가도 확정됐다.

이와 함께 참전 작품과 캐릭터 라인업 그리고 각종 게임 내 시스템의 내용을 상세하게 소개한 한국판 스페셜 트레일러도 공개됐다. 트레일러에서는 각 캐릭터의 애니메이션 컷 신은 물론 미러지 캔슬, 상점과 커스터마이즈 등의 각종 시스템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참전 캐릭터가 그려진 일러스트도 공개 되었다. 해당 일러스트를 통해서는 캡콤, 세가 게임즈, 세가 인터렉티브,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각 사의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프로젝트 크로스 존 2' 메인 일러스트 (사진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SRPG
제작사
반프레스토
게임소개
‘프로젝트 X 존 2: 브레이브 뉴 월드’은 캡콤, 반다이남코, 세가의 대표 타이틀에 등장하는 게임 캐릭터들이 꿈의 대전을 펼치는 ‘프로젝트 X 존’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번 작품 개발은 반다이남코게임즈에서 맡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