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라나도에스파다, 보물상자 열면 깜짝 선물이!

/ 4


한빛소프트는 10일부터 명작 RPG의 재탄생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오토바론의 보물 상자를 열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5시간 플레이 할 때 마다 열쇠 아이템 1개가 지급되며, 획득한 열쇠로 4가지 색상의 ‘오토바론의 보물상자’ 중 하나를 선택해 열면 다양한 현물 경품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최신식 그래픽 카드와 여성 화장품, 영화 관람권, GE OST, GE 트럼프 카드, USB 키보드 등 다양한 현물 경품과 전투 교범 전문가편, 로즈윙 등 게임 아이템도 준비돼 있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해 기존의 왕당파와 공화파 간의 새로운 갈등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는 내용의 렐름전(RvR)인 전쟁 콘텐츠 ‘전면 파벌전’ 업데이트를 진행해 시범서비스를 마쳤다.

추가 업데이트로 상위파벌만이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 티에라 데 라 시드 지역도 업데이트가 진행됐으며, 최상위 레이드 미션 지역인 바이런 시계탑 지역과 최상위급 장비로 예상되는 스트라타 데빌 시리즈도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디 oryondark를 사용하는 유저는 “전면 파벌전 정말 잘된 패치라 봅니다. 일단 그 이유로는 제일 먼저 게임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긴 것이지요.”라고 말했으며, 아이디 바바삼돌이를 사용하는 유저는 “데빌 장비라는걸 봐서 악마성 무기와 방어구가 드디어 풀리는거 같습니다. 3월 업데이트라니 벌써부터 설레네요.”라고 업데이트 관련해 좋은 반응을 보였다.

오는 3월 24일 리오넬 영입 퀘스트 관련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는 명작 RPG의 재탄생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6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NPC를 동료로 삼을 수 있으며 7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나만의 가문을 만들 수 있다. 3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하는 멀...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