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Xbox One '더 디비전' 1TB 번들, 17일부터 예약 판매 개시

/ 1

▲ Xbox One '더 디비전' 번들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한국MS)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17일(화), 자사의 거치형 콘솔 Xbox One 1TB와 신작 MMOTPS ‘더 디비전’을 결합한 번들 예약 판매를 개시한다. 해당 상품의 정식 발매일은 3월 1일이다.

더 디비전은 MMORPG와 TPS가 결합된 게임으로, 끔찍한 전염병으로 폐허가 된 뉴욕에서 임무 수행하는 ‘디비전’ 요원의 활약상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최악의 상황에 직면한 단독 행동요원이 되어 다른 생존자와 협력하거나 그들을 이용해 생존해야 한다. 아울러 바이러스를 퍼트린 사건의 근원을 찾아 혼란에 빠진 도시를 구원하는 것이 궁극적 목표이다.

이번 Xbox One ‘더 디비전’ 번들은 콘솔 1TB 본체와 무선 컨트롤러, Xbox One판 ‘더 디비전’ 디지털 다운로드 코드가 포함됐다. 사전 예약 판매는 2월 17일부터 동서게임몰과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사전 종료될 수 있다. Xbox One ‘더 디비전’ 1TB 번들 예상 소비자가는 49만8,000원이다.

Xbox One ‘더 디비전’ 1TB 번들 사전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는 Xbox 전용 무기 스킨을 포함한 아이템을 30% 할인 받을 수 있는 Xbox Live ‘더 디비전’ 에디션 3개월 이용권과 추가 DLC 1종이 포함된 Xbox One’ 헤일로 5: 가디언즈’ 타이틀이 제공된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9명에게 ‘더 디비전’ 요원 시계 레플리카가 주어지며, 1명에게 예약 구매한 번들의 본체를 Xbox One 특별 한정판 자개 콘솔로 제작해 준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동서게임몰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채널그룹 유우종 상무는 “지난 연말부터 Xbox는 게이머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인기 게임 타이틀과 결합한 다양한 번들을 출시해왔다”며 “특히 이번 ‘더 디비전’ 번들은 1TB 본체가 기본으로 구성돼 Xbox One의 블록버스터 타이틀들을 함께 즐기기에 충분하다. Xbox One과 함께 화려한 게임 라인업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Xbox One 더 디비전 번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Xbox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더 디비전 2016. 03. 08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TPS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더 디비전'은 폐허가 된 세계를 배경으로 삼은 온라인 MMOTP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오픈 월드 맵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세기말 분위기와 현실처럼 세심하게 묘사된 그래픽, 간소화된...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