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여장놀이 준비되셨습니까? `퀸스블레이드` 프리오픈

/ 1

▲ 12일부터 사전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퀸스블레이드` (사진제공: 라이브플렉스)


라이브플렉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사전 공개 서비스를 12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퀸스블레이드’의 이번 사전공개서비스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캐릭터 레벨과 이름 및 각종 게임 정보가 초기화되지 않아 사실상의 공개서비스 형태로 진행이 된다.

라이브플렉스의 두 번째 자체 개발작인 ‘퀸스블레이드’는 두 개의 진영으로 나뉘어 끊임없는 분쟁이 발생하는 대립 구조를 바탕으로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는 다양한 전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모든 캐릭터가 매력적인 여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 캐릭터가 강인한 메카닉 병기로 변신하는 ‘맥서마이징 시스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퀸스블레이드’는 이미 세 차례에 걸친 테스트를 통해 게임 내 각종 콘텐츠와 시스템의 안정성 등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검증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본격적인 게임서비스를 앞두고 제반 준비를 완료한 만큼 높은 기대를 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게임의 홍보모델인 아이샹젠을 전면에 내세우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사전공개서비스에서는 아이샹젠이 게임 내의 이벤트 NPC로 등장, 유저들에게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라이브플렉스 김병진 대표이사는 “퀸스블레이드는 라이브플렉스를 대표하는 게임 콘텐츠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국내 서비스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를 기반으로 이미 수출 계약이 체결된 대만에 이어 해외 시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퀸스블레이드`의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라이브플렉스
게임소개
'퀸스블레이드'는 게임 내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여성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채택했다. 외계 지적 생명체 '나락'의 침공에 맞서 싸우는 인간의 이야기를 그린 '퀸스블레이드'에는 '프리나이츠'와 '로얄가드', 두 세...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