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폰 칼슈타인 가문의 마지막 뱀파이어 등장, 토탈워: 워해머

/ 1

▲ 강력한 언데드 군단이 온다 (영상출처: 공식유튜브채널)


지난 해 11월 트레일러가 공개된 ‘그린 스킨’ 이후 오랜만에 ‘토탈 워: 워해머’ 진영 소개가 담긴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뱀파이어와 언데드 군단이 모인 ‘뱀파이어 카운트’가 그 주인공이다.

‘토탈 워: 워해머’는 역사적인 전쟁을 소재로 만든 전략 게임 ‘토탈 워’ 시리즈 최신작으로, 장대하고 깊은 세계관을 자랑하는 게임즈 워크샵의 ‘워해머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되고 있다. 이번 작품에는 원작 ‘워해머 판타지’에 등장하는 많은 진영 중 ‘그린 스킨’, ‘드워프’, ‘제국’, ‘워리어 오브 카오스’, ‘뱀파이어 카운트’가 등장할 예정이며, 이번 영상에서는 ‘뱀파이어 카운트’의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의 주인공은 강령술 지식을 탐구하는 교활한 뱀파이어 ‘만프레드 폰 칼슈타인’이 꿰찼다. 그는 뱀파이어 전쟁에서 살아남은 폰 칼슈타인 가문의 마지막 뱀파이어다. 영상은 뱀파이어 만프레드가 강령술을 사용해 대규모 ‘스켈레톤 워리어’ 무리를 소환하는 모습으로 막을 내린다.

그 밖에도 수 많은 ‘펠 뱃’ 무리와 ‘스켈레톤 워리어’를 비롯해 ‘좀비 드래곤’, ‘그레이브 가드’, ‘다이어 울프’ 등 ‘뱀파이어 카운트’ 진영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닛이 영상에 등장한다. ‘뱀파이어 카운트’는 ‘워해머 판타지’ 세계관의 언데드 세력이며, 고유 마법인 ‘뱀파이어 로어’를 가지고 있다.

토탈워: 워해머에 현재 공개된 진영으로는 ‘그린 스킨’, ‘드워프’ ‘제국’, ‘뱀파이어 카운트’ 4개가 있으며, 추후 세계관의 중심에 있는 ‘워리어 오브 카오스’가 DLC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토탈 워: 워해머’는 2016년 4월 28일에 발매될 예정이었으나, 5월 24일로 발매일이 연기된 바 있다. 제작사는 이에 “게임을 다듬는 데 시간을 더 들일 것이며, 리뷰어가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리뷰를 쓰게 하기 위해서”라며 연기 이유를 언급했다. 국내에서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를 통해 정식 한국어화를 거쳐 발매될 예정이다.








▲ 기대되는 '뱀파이어 카운트' 진영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
게임소개
‘토탈 워: 워해머’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토탈 워’에 게임즈워크샵 ‘워해머 판타지’ 세계관을 접목시킨 작품으로, 오더와 카오스 세력이 펼치는 전쟁을 그린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이번 작품에는 그린스킨, 드... 자세히
신원식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