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꿈의 콜라보 '토탈 워: 워해머' 한국어판, 5월 10일 예판 개시

/ 1

▲ '토탈 워: 워해머'가 예약판매된다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관련기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오는 5월 10일(화)부터 23일(월)까지, PC용 전략게임 ‘토탈 워: 워해머’ 한국어판을 예약판매한다. 게임 정식 발매일은 5월 24일이다.

‘토탈 워: 워해머’는 명작 전략게임 ‘토탈 워’ 시리즈의 개발사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가 ‘워해머 판타지’ 보드게임 및 미너어쳐 제작사 게임즈 워크샵과 협력하여 개발 중인 신작이다. ‘워해머 판타지’에 기반한 거대한 스케일의 실시간 전투와 중독성 있는 턴제 기반 시스템을 조합하여 상상을 초월하는 전쟁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워해머의 방대하고 깊이 있는 세계관이 토탈워와 만나 거대한 몬스터, 하늘을 나는 괴수, 전설의 영웅과 전장을 휘몰아치는 화려한 마법 등이 수천 명의 전사들이 충돌하는 실시간 전장을 가득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턴제 캠페인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배신이 난무하는 위험한 올드월드에서 끝없는 전쟁과 교활한 동맹국들을 맞이하게 되고, 어떤 종족을 선택하여 플레이를 하던 어떤 방식으로 정복을 하건 평화를 깨뜨리는 위협과 대립에 계속 직면하게 될 것이다.

시리즈 최초로 공식 한국어화되는 ‘토탈워: 워해머’ 예약판매는 각 오픈마켓 및 게임 전문 쇼핑몰 등을 통해 진행되며 ‘카오스 워리어’ 종족팩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일반판 외에도 소장가치가 높은 메탈케이스와 인사이더 가이드, ‘카오스 워리어’ 종족팩이 동봉된 특별한 한정판 역시 예약판매될 계획이다.


▲ '토탈 워: 워해머' 한정판 구성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
게임소개
‘토탈 워: 워해머’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토탈 워’에 게임즈워크샵 ‘워해머 판타지’ 세계관을 접목시킨 작품으로, 오더와 카오스 세력이 펼치는 전쟁을 그린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이번 작품에는 그린스킨, 드...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